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서울사랑상품권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구입 가능, 충전액 최고 70만 원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12-24 12:04: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2022년부터 서울사랑상품권을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도 구매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2022년 1월부터 서울사랑상품권을 전용 애플리케이션 서울페이플러스와 신한플레이(신한pLay), 신한쏠(신한SOL) 등을 통해 현금 또는 카드로 편리하게 충전하고 사용할 수 있게 된다고 24일 밝혔다.
 
서울사랑상품권 신용카드 체크카드로 구입 가능, 충전액 최고 70만 원
▲ 신한카드 로고.

신한카드가 포함된 ‘신한컨소시엄’은 서울시와 서울사랑상품권 판매대행협약을 체결했고 2022년 1월24일부터 서울사랑상품권 판매를 시작한다.

신한컨소시엄은 주사업자인 신한카드와 신한은행, 카카오페이, 티머니 등으로 구성됐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앞으로 기존의 구매계좌 등록을 통한 현금 구매뿐 아니라 신용카드, 체크카드로도 최고 70만 원까지 1만 원 단위로 충전할 수 있다.

서울사랑상품권 상품권 잔액이 부족하면 차액을 서울페이플러스 앱에 등록된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자동 결제하는 기능도 2022년 상반기에 추가된다.

사용처도 기존 제로페이 가맹점 26만 개에서 53만 개에 이르는 신한카드 가맹점으로 확대된다.

가맹점주에게는 매출분석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인공지능을 활용한 가맹점 추천, 가맹점 찾기 서비스, 가맹점 홍보 홈페이지, 쿠폰 시스템 등을 통해 가맹점 매출 향상에 도움을 준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가맹점의 비용 부담은 전혀 없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카드는 향후 서울페이플러스의 고도화를 통해 정책수당 신청·지급, 모바일 교통, 서울관광 활성화 서비스 등 새로운 기능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시민을 위한 생활플랫폼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신세계푸드 4개 분기 연속 외형 쪼그라들다, 강승협 신성장 동력 확보에 안간힘
삼성디스플레이 1분기 폴더블 OLED서 중국 BOE에 선두내줘, 전체 OLED 매출은 증가
하나증권 "네오팜 성장 채널 접점 확대, 해외 판로 개척"
키움증권 "롯데칠성 주류 매출이 오르지 않네, 하반기 소비경기 회복 기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조종사 과실 정황' 중간결과 놓고 유가족·조종사 반발
[21일 오!정말] 국힘 윤상현, "전한길 선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한 번 만나서"
[오늘의 주목주] 두산에너빌리티 5%대 상승, 코스닥 와이지엔터테인먼트 7%대 올라
키움증권 "롯데웰푸드 코코아 가격 안정화, 인도 매출 성장률 두 자릿수"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10선 상승 마감, 코스닥도 820선 강보합
코스피 7일 간의 3200선 횡보, 개인투자자 '국장 귀환' 재촉할 테마 나타날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