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 자체브랜드로 수비드머신 내놔, "에어프라이어처럼 대중화"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2-23 10:48:3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마트가 집에서 스테이크를 즐기는 고객을 겨냥해 자체브랜드 수비드기계를 판매한다.

이마트는 25일부터 자체브랜드 ‘일렉트로맨’을 단 ‘일렉트로맨 수비드머신’을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마트 자체브랜드로 수비드머신 내놔, "에어프라이어처럼 대중화"
▲ 일렉트로맨 수비드머신. <이마트>

수비드(SOUS VIDE)란 ‘밀봉된’ ‘진공에서’라는 의미의 프랑스어다. 진공 처리된 식재료를 물속에서 순환 가열방식으로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며 익히는 저온 조리법으로 사용된다.

이마트는 “일반 직화 가열 조리와 비교해 재료의 맛과 향 보존성이 높으며 수분이 유지돼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일렉트로맨 수비드머신’은 0.1도 단위로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최대 온도 95도, 최대 시간 99시간59분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외관 재질은 스테인레스이며 발광다이오드(LED) 터치 패널과 후면 고정 집게로 구성됐다. 제품 구입 후 이마트 매장이나 일렉트로맨 수비드머신 제조사인 매직쉐프에서 사후서비스(AS)도 가능하다.

이마트는 수비드머신을 에어프라이어처럼 대중화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