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CES2022에 앞서 온라인콘텐츠 ‘LG월드프리미어’ 공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1-12-15 11:38: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CES2022에 앞서 온라인콘텐츠 ‘LG월드프리미어’ 공개
▲ LG전자가 글로벌 고객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발송한 'LG월드프리미어' 초청장.
LG전자가 신제품과 서비스로 더 좋은 일상을 누리는 모습을 선보이는 온라인 콘텐츠를 공개한다.

LG전자는 15일 글로벌 고객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혁신적 라이프스타일과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LG월드프리미어(LG World Premiere)’ 초청장을 발송했다.

LG월드프리미어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2022 개막에 하루 앞서 미국 서부시각 기준 2022년 1월4일 오전 8시(한국시각 2022년 1월5일 오전 1시)에 CES 홈페이지와 LG전자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번 LG월드프리미어의 주제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좋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이다.

LG전자는 이번 CES2022에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참가한다.

LG전자가 CES2022에서 선보일 신제품과 서비스는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서도 소개되며 오프라인 부스는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오프라인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은 곳곳에 설치된 관람 포인트에서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을 사용해 CES2022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과 과거 CES에서 선보였던 초대형 올레드 조형물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부스에 60여 개의 스툴형 의자(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서양식 작은 의자)를 마련하고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도 곳곳에 배치한다.

관람객은 아티스트 존 레전드가 LG전자와 함께 발표한 연말 시즌송 ‘유 디저브 잇 올(You Deserve It All)’을 들으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존 레전드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LG전자는 모두가 더욱 편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을 이어오고 있다”며 “고객의 일상을 얼마나 더 좋게 만들어 나가고 있는지 진정성 있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허원석 기자]

인기기사

미국 반도체법으로 삼성전자 TSMC 인텔 포함 3475억 달러 투자유치, 'AI 패권'.. 김용원 기자
암모니아 추진선 기술도 중국에 잡힐 판, HD한국조선해양 '선두 유지' 안간힘 류근영 기자
'30조' 체코 원전 수출 절실한 팀코리아, 웨스팅하우스 리스크 잠재우기 온힘 이상호 기자
5월 연휴엔 트레킹 어떠세요, 서울 한복판부터 인제 천리길까지 명소를 가다 신재희 기자
한국투자 “삼성중공업 목표주가 상향, 해양 프로젝트 매년 2조 매출 전망” 류근영 기자
SKT KT LG유플러스 누가 먼저 하늘 길 열까, UAM 상용화 선점 3파전 나병현 기자
[여론조사꽃] 윤석열 지지율 23.8%로 하락, 영수회담 의제 1순위는 ‘채 상병 사건’ 김대철 기자
SK이노베이션 1분기 영업이익 6247억 내 흑자전환, 정유사업 호조 김호현 기자
신영증권 “HD현대중공업 올해 실적 반등 전망, 특수선 수주 증가” 김호현 기자
샤오미 전기차 '생산 지옥'도 피했다, SU7 출시 1달 만에 "1만 대 생산" 발표 김용원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