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CES2022에 앞서 온라인콘텐츠 'LG월드프리미어' 공개

허원석 기자 stoneh@businesspost.co.kr 2021-12-15 11:38:4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CES2022에 앞서 온라인콘텐츠 'LG월드프리미어' 공개
▲ LG전자가 글로벌 고객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발송한 'LG월드프리미어' 초청장.
LG전자가 신제품과 서비스로 더 좋은 일상을 누리는 모습을 선보이는 온라인 콘텐츠를 공개한다.

LG전자는 15일 글로벌 고객과 미디어를 대상으로 혁신적 라이프스타일과 미래 비전을 소개하는 ‘LG월드프리미어(LG World Premiere)’ 초청장을 발송했다.

LG월드프리미어는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2022 개막에 하루 앞서 미국 서부시각 기준 2022년 1월4일 오전 8시(한국시각 2022년 1월5일 오전 1시)에 CES 홈페이지와 LG전자 홈페이지,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다.

이번 LG월드프리미어의 주제는 ‘모두가 누릴 수 있는 더 좋은 일상(The Better Life You Deserve)’이다.

LG전자는 이번 CES2022에 온·오프라인을 병행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참가한다.

LG전자가 CES2022에서 선보일 신제품과 서비스는 온라인 전시관을 통해서도 소개되며 오프라인 부스는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등 디지털 기술을 활용한 공간으로 꾸며진다.

오프라인 부스에 방문한 관람객은 곳곳에 설치된 관람 포인트에서 스마트폰이나 테블릿을 사용해 CES2022 혁신상을 수상한 제품과 과거 CES에서 선보였던 초대형 올레드 조형물을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부스에 60여 개의 스툴형 의자(등받이와 팔걸이가 없는 서양식 작은 의자)를 마련하고 프리미엄 무선 스피커 ‘LG 엑스붐 360’도 곳곳에 배치한다.

관람객은 아티스트 존 레전드가 LG전자와 함께 발표한 연말 시즌송 ‘유 디저브 잇 올(You Deserve It All)’을 들으며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LG전자는 최근 존 레전드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LG시그니처’의 브랜드 홍보대사(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LG전자는 모두가 더욱 편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혁신을 이어오고 있다”며 “고객의 일상을 얼마나 더 좋게 만들어 나가고 있는지 진정성 있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허원석 기자]

최신기사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시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 속 윤석열표 '대왕고래' 시추 탐사 시작,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듯
한덕수 권한대행 정진석 대통령비서실장 만난 뒤 "이제 모든 정부 조직 권한대행 지원 체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한국 조선업 올해 8년 만에 최저 수주 점유율 전망, 중국의 25% 수준
이재명 "국회와 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소비침체 해결 위해 추경 논의해야"
비트코인 1억4600만 원대 횡보, 국내 정치 불안에 보합세
ICT 수출 4개월 연속 200억 달러 넘어서, HBM·SSD 포함 AI 관련 수요 급증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