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SG닷컴 판매 언더마이카 코트 30초 만에 품절, MZ세대에 인기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2-14 11:08:3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SG닷컴 판매 언더마이카 코트 30초 만에 품절, MZ세대에 인기
▲ 언더마이카 발마칸코트. < SSG닷컴 >
SSG닷컴이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국내 패션 브랜드 제품을 입점시켜 판매하는 데 성공했다.

SSG닷컴이 14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판매한 국내 디자이너의 스트리트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의 대표 상품 ‘발마칸코트’가 판매 시작 30초 만에 모두 판매됐다.

언더마이카는 2020년 처음 선보인 패션 브랜드로 독창적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로 1020세대의 젊은 소비자에게 전폭적 지지를 받고 있는 대표적 국내 브랜드라고 SSG닷컴은 설명했다.

여러 패션 전문몰들이 언더마이카 브랜드를 유치하기 위해 공을 들였으나 언더마이카는 자체 온라인몰에서만 미리 시간을 정해 사전에 공지한 뒤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 전략을 써왔다.

SSG닷컴은 언더마이카를 입점시키기 위해 올해 4월부터 7개월 동안 노력했다. 명품 브랜드를 유치하듯 오랜 기간 설득하는 작업을 거친 것이다.  

언더마이카 제품이 언더마이카의 온라인몰이 아닌 다른 곳에서 판매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SSG닷컴은 “언더마이카와 같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손을 잡는 것은 미래 핵심 고객인 MZ세대를 발빠르게 확보하기 위한 사전 포석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마이크론 AI 메모리반도체 우위 자신, 128GB DDR5 서버용 D램 최초로 공급 김용원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