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NH멤버스 앱에서 기부고객 대상 NH포인트 적립 캠페인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1-12-07 11:07:0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이 NH멤버스 앱에서 기부고객을 대상으로 NH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31일까지 NH멤버스 앱의 기부 메뉴에서 NH포인트를 기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랑은 나누고 포인트는 더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NH농협은행, NH멤버스 앱에서 기부고객 대상 NH포인트 적립 캠페인
▲ NH농협은행 로고.

NH농협은행은 NH포인트 1천 포인트 이상을 정기기부 등록한 뒤 2개월 동안 기부를 유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최초 2개월 동안 납부한 기부금의 2배를 NH포인트(1만 포인트 한도)로 적립해준다.

또 NH포인트 1천 포인트 이상을 즉시 기부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기부한 금액만큼의 NH포인트(5천 포인트 한도)를 적립해준다.

적립 포인트는 2022년 3월에 일괄적으로 지급된다.

남재원 NH농협은행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이번 캠페인이 주변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NH멤버스 앱 기부를 통해 지속적으로 주변의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현장] '제네시스 GV60 마그마'로 내년 내구 레이스 왕좌 도전, GMR "30시간..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미국증시 AI 버블 우려 속 M7 일제히 하락, 엔비디아 호실적에도 3%대 급락
시장조사업체 "삼성 파운드리 2나노 생산능력, 내년 말 2배 이상 확대"
현대차증권 "에이피알 글로벌 점유율 확대 순항, 뷰티 업계 독보적 성장률 예상"
현대차증권 "농심 수익 정상화, 내년 가격인상 효과·케데헌 협업 성과 가시화"
현대차증권 "삼양식품 불닭 성장은 여전, 해외 확장 가속화로 성장세 지속"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