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허훈 패알못에 패션 코칭, 한섬 2부작 웹예능 푸처핸썸게임 선보여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1-12-06 13:47: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허훈 패알못에 패션 코칭,  한섬 2부작 웹예능 푸처핸썸게임 선보여
▲ 한섬이  7일과 14일 선보이기로 한 웹예능 '푸처핸썸 게임'의 장면. <한섬>
한섬이 패션 관련 웹예능을 선보인다.

한섬은 농구선수 허훈이 게임을 통해 패션지식을 배워가면서 패션을 잘 아는 사람으로 거듭난다는 내용의 예능프로그램 ‘푸처핸썸 게임’을 공식 유튜브채널을 통해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푸쳐핸썸 게임은 모두 2부작으로 제작돼 7일과 14일 공개된다. 

한섬은 푸쳐핸썸 게임에서 기업명이나 한섬 로고 등을 노출시키지 않아 시청자들이 제품에 관해 자연스럽게 호기심을 갖도록 만들었다.

한섬 관계자는 “웹예능을 주로 소비하는 MZ세대는 인위적이고 직접적 광고를 불편해하는 성향을 가졌다”며 “일방적으로 제품 설명을 하는게 아니라 스토리텔링으로 고객이 먼저 찾을 만한 영상콘텐츠로 소통할 계획을 세웠다”고 설명했다.

한섬은 앞서 10월에도 웹드라마 ‘바이트 시스터즈’를 선보였는데 누적 조회수 1200만 회를 넘기며 등장인물이 착용한 의류 등이 완판되는 성과를 냈다.

한섬 관계자는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낼 수 있는 콘텐츠는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잠재적 소비자를 끌어들이는 데도 효과가 있다”며 “앞으로도 한섬의 팬덤을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인천공항 사장 이학재, 이재명 국토부 업무보고 질타에 페이스북으로 반박
포스코 포항제철소 3파이넥스공장, 폭발·화재 사고 1년 만에 가동 재개
두산에너빌리티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점검, 3곳과 '성과공유 계약' 체결
LG전자-서울대 '시큐어드 AI 연구센터' 설립하기로, 보안 기술 고도화 추진
민주당 국힘의 '통일교 특검' 요구 선그어, "수사 진행 중" "정치공세 불과"
삼성물산 폴란드 기업과 협력, 유럽 소형모듈원자로 시장 진출 속도
이마트24 케이크 사전예약 및 주류·안주 할인행사, 연말 홈파티 수요 공략
현대차 신형 '디 올 뉴 넥쏘', 유럽 신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등급 획득
신동빈 롯데그룹 '디자인 전략회의' 개최, 브랜드 경쟁력 강화전략 논의
현대차 브라질에서 올해 판매량 20만 대 달성 유력, 토요타 넘고 4위 지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