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우리카드 디지털 전용 캐릭터 '디니' 공개, 마이데이터 채널에도 활용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12-01 16:43:0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우리카드가 디지털채널 등에 적용할 새 캐릭터를 선보였다.

우리카드는 1일 디지털 전용 캐릭터 ‘디니’를 공개했다.
 
우리카드 디지털 전용 캐릭터 '디니' 공개, 마이데이터 채널에도 활용
▲ 디지털 전용 캐릭터 디니. <우리카드>

디니는 우주를 떠돌다 젤리 상자에서 깨어났다는 설정을 지닌 캐릭터다. 

우리카드는 디니가 머리의 센서를 통해 디지털정보를 빠르게 습득해 방대한 디지털정보를 쌓는 캐릭터라고 설명헀다.

이 캐릭터는 올해 6월 진행된 ‘우리카드 디지털캐릭터 공모전’에서 우리카드 사회관계망서비스 고객과 사내 임직원 투표를 통해 선정됐다.

우리카드는 사회관계망서비스 채널 및 2022년 1월 개편될 마이데이터 채널 등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진화하는 디지털환경에 친밀하게 다가가기 위해 경쟁력 있는 신규 디지털 특화 캐릭터를 선정했다”며 “우리카드의 다양한 디지털서비스를 디니와 함께 쉽고 즐겁게 이용하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미국 씽크탱크 한국 온라인 플랫폼 규제 위협, "트럼프 정부 관세보복 가능"
[한국갤럽] 내년 지방선거, '여당 다수 당선' 42% vs '야당 다수 당선' 35%
대기업 92곳 3개월 만에 69개 소속 계열 제외, 카카오 17개 SK 9개 현대차 3개
유럽연합 '극한 기상현상' 분석 서비스 시작, 재난 발생시 일주일 안에 보고서 나와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현대차 인도법인 현지 풍력발전 기업에 21억 루피 추가 투자, 지분 26% 확보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경제 '좋아질 것' 40% '나빠질 것' 35%, 20·30과 40·50 ..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