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SPC그룹 던킨,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 열고 시즌 도넛과 굿즈 판매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1-29 11:53: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PC그룹 도넛블내드 던킨이 축하와 감사의 의미를 담은 연말 캠페인을 진행한다.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도넛브랜드 던킨이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CHEERS)’를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SPC그룹 던킨, 연말 캠페인 '던킨 치어스' 열고 시즌 도넛과 굿즈 판매
▲ 던킨의 연말캠페인 '치어스' 홍보 이미지. <비알코리아>

핵심 메시지로 내세우는 치어스는 한 해 동안 고생한 모두에게 따뜻한 응원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던킨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연말 분위기가 나는 신제품과 굿즈 시리즈를 선보였다.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빨간색과 흰색을 적용한 겨울 시즌 도넛으로 레드벨벳 케이크와 크림치즈를 활용한 ‘레드벨벳 크림치즈 필드’와 ‘레드벨벳 크림치즈 글레이즈드’를 출시했다.

이밖에 ‘콧대 높은 눈사람’, ‘해피 트리 도넛’ 등 눈사람이나 나무 등의 모양을 본 딴 도넛들도 내놨다.

세계적 쿠키 브랜드 ‘오레오(Oreo)’와 협업한 3가지 도넛도 출시한다. 크림치즈로 속을 채우고 오레오 쿠키를 뿌린 ‘오레오 크림치즈 필드’와 민트로 속을 채우고 코팅해 민초파(민트초코파) 취향을 저격하는 ‘오레오 민트링 필드’, 다크초콜릿으로 코팅한 ‘오레오 초코링’을 새로 선보인다.

던킨은 올해도 굿즈를 함께 판매한다. 던킨은 아웃도어와 인도어를 아우르는 하이브리드 캠핑 브랜드 브루클린 웍스와 손잡고 ‘스토리지 박스’와 ‘멀티 우드스툴’, ‘캠핑박스’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앞서 26일에 첫 번째 굿즈 ‘캠핑 와인글래스’를 공개했다.

SPC그룹 던킨 관계자는 “던킨 치어스 캠페인을 통해 나를 위한 위로와 모두에게 전하는 감사의 순간에 어울리는 겨울 시즌 도넛과 캠핑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이번 연말에는 던킨과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위로와 응원을 건네는 따뜻한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국회·정부 참여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추경 통해 소비침체 해결해야"
비트코인 1억4600만 원대 횡보, 국내 정치 불안에 보합세
국제유가 러시아산 원유 추가 제재 가능성에 상승, 뉴욕증시는 혼조
ICT 수출 4개월 연속 200억 달러 넘어, HBM·SSD 등 AI 관련 수요 급증
[속보] 이재명 "한덕수 권한대행 탄핵 절차 밟지 않는다"
[속보] 이재명 "국회와 정부 함께하는 '국정안정협의체' 구성 제안"
윤석열 탄핵안 헌재 심판대로, 인용되면 조기 대선 어떻게 진행되나
TSMC 웨이저자 회장 체제로 안착, AI 파운드리 '절대우위' 수성
'레이싱 넘어 축구까지', 국내 타이어 3사 스포츠 마케팅 경쟁 '활활' 
오징어게임2 공개 전부터 골든글로브 작품상 후보, 넷플릭스 토종OTT에 반격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