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크42가 12월14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2'를 개최하고 디지털마테팅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현장경험을 공유하기로 했다. <테크42> |
디지털마테팅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현장경험을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IT전문언론 테크42는 12월14일 서울 서초구 엘타워에서 '디지털마케팅 인사이트 2022'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15개 기업과 언론사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가들이 강연을 펼친다.
구글코리아와 어센트코리아는 2022년 디지털마케팅 트렌드와 코로나19 이후 시장환경을 주제로 한 발표를 준비한다.
스냅챗, 스푼라디오, 대학내일 담당자들은 최근 중요한 소비자층으로 떠오른 MZ세대(1980년대 초부터 2010년대 초반 출생)와 관련한 현장경험과 분석리포트를 공유한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메타버스를 주제로 강연한다.
이밖에 애피어코리아, 브랜치, 플래티어 등 마케팅 솔루션기업들도 솔루션 활용방법을 공유하기로 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테크42 홈페이지와 이벤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