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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제품 판매가격 평균 4.1% 인상, 대부분 메뉴 200원씩 올라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1-24 11:5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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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가 제품 판매가격을 인상한다.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를 운영하는 롯데지알에스는 12월1일부터 제품 판매가격을 평균적으로 4.1% 올린다고 24일 밝혔다.
 
롯데리아 제품 판매가격 평균 4.1% 인상, 대부분 메뉴 200원씩 올라
▲ 롯데리아 로고.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 등 버거류 16개, 세트류 17개, 치킨류 12개, 디저트류 8개, 드링크류 10개 품목 가격이 평균 200원 오른다.

대표 메뉴인 불고기버거와 새우버거는 단품이 3900원에서 4100원으로, 세트메뉴는 5900원에서 6200원으로 인상된다.

한우불고기버거는 단품이 7200원에서 7500원 세트메뉴는 8900원에서 9200원으로 오른다.

롯데리아는 올해 2월에도 버거류 25개 제품 가격을 평균 1.5% 인상했다.

롯데지알에스는 이번 가격 인상은 최저임금 상승과 해외 물류대란에 따라 원재료 가격 급등과 물류 및 배달 플랫폼 수수료 인상 등의 비용부담이 커진 탓이라고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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