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이베이코리아, 영원무역과 손잡고 아웃도어 브랜드 출시

조은진 기자 johnjini@businesspost.co.kr 2016-04-11 16:59: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베이코리아, 영원무역과 손잡고 아웃도어 브랜드 출시  
▲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이 1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아웃도어 공동브랜드 론칭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왼쪽)과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영원무역과 손잡고 아웃도어 브랜드를 직접 출시한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등을 운영하는 오픈마켓 1위 업체다. 영원무역은 ‘노스페이스’를 주력으로 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강자로 평가받는다.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이 젊은층을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인 ‘타키’(THAKI)를 9월 공동출시하기 위해 11일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타키는 2030세대 젊은 고객을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해 9월 출시를 목표로 세워두고 있다. 두 회사는 타키를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데 주력한다.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는 “온라인 유통채널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온라인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와 손잡은 만큼 온라인매출을 확대하고 젊은층을 중심으로 신규소비자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은 “공동 브랜드 개발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비즈니스포스트 조은진 기자]

최신기사

이재명 첫 국무회의서 해수부 부산 이전 빠른 준비 지시, 공정위 인력 충원도
이마트24 대표로 최진일 이마트 MD혁신담당 상무 내정, 1974년생
서울 아파트값 18주째 상승, 재건축 중심으로 오름폭 0.03%포인트 확대
신세계면세점 숨통 트인 '시내'·막막한 '공항', 유신열 중국 단체관광 기대
코스피 반도체·자동차 반등하며 11개월 만에 2810선 위로, 이틀 새 외국인 자금 2..
강석훈 한국산업은행 회장 임기 마치고 퇴임, "인공지능 지원 지속" 강조
SK증권 "오스테오닉 수출 물량 확대, 주요 제품 미국 FDA 승인 완료"
로이터 "한화시스템, 프랑스 위성통신 기업 '유텔샛' 지분 5.4% 8850만 달러에 ..
떠나는 길에도 금융개혁 외친 이복현, 관치·월권 논란에도 '강한 금감원' 각인했다
엔비디아 블랙웰 AI 반도체 성능과 전력효율 발전, 중국 딥시크와 경쟁서 유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