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이베이코리아, 영원무역과 손잡고 아웃도어 브랜드 출시

조은진 기자 johnjini@businesspost.co.kr 2016-04-11 16:59:4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이베이코리아, 영원무역과 손잡고 아웃도어 브랜드 출시  
▲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이 1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아웃도어 공동브랜드 론칭 및 마케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왼쪽)과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가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영원무역과 손잡고 아웃도어 브랜드를 직접 출시한다.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 등을 운영하는 오픈마켓 1위 업체다. 영원무역은 ‘노스페이스’를 주력으로 하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강자로 평가받는다.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이 젊은층을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인 ‘타키’(THAKI)를 9월 공동출시하기 위해 11일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타키는 2030세대 젊은 고객을 위한 아웃도어 브랜드로 가을겨울(FW) 시즌을 겨냥해 9월 출시를 목표로 세워두고 있다. 두 회사는 타키를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 판매하는 데 주력한다.

장경애 영원무역 상무는 “온라인 유통채널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온라인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이베이코리아와 손잡은 만큼 온라인매출을 확대하고 젊은층을 중심으로 신규소비자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부사장은 “공동 브랜드 개발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으로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비즈니스포스트 조은진 기자]

최신기사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20일 오!정말] 민주당 서영석 "국힘 내란 DNA는 2019년 패스트트랙 물리력 동..
롯데 타임빌라스송도 개발 20년 지연, 민주당 정일영 "부지 환수 검토"
에임드바이오 공모가 1만1천 원, 허남구 "글로벌 경쟁력 있는 바이오텍으로"
비트코인 1억3748만 원대 상승, 현물 ETF 자금유출 줄며 반등 가능성 나와
여권 부동산당정협의 열어, "9·7 부동산 공급 대책 성공 위해 연내 법안 추진"
개인정보보호위 부위원장 이정렬, "SK텔레콤 분쟁조정 수락 답변 없어 절차 따라 처리"
동성제약 이사회서 회생절차 폐지 신청 안건 의결, 공동관리인과 충돌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