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웹케시 계열사 비즈플레이, 쿠프마케팅과 모바일상품권 유통 손잡아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11-19 13:27:50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웹케시 계열사 비즈플레이가 쿠프마케팅과 손잡고 모바일상품권 유통에 협력한다.

비즈플레이는 모바일상품권 유통업체 쿠프마케팅과 '상품권 유통서비스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웹케시 계열사 비즈플레이, 쿠프마케팅과 모바일상품권 유통 손잡아
▲ 비즈플레이는 모바일 상품권 유통업체 쿠프마케팅과 '상품권 유통 서비스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비즈플레이>

비즈플레이는 무증빙 경비지출관리서비스를 제공하는 핀테크기업이다.

쿠프마케팅은 모바일상품권 유통업체 가운데 거래금액 기준 1위를 차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자체 플랫폼인 '아이넘버'를 통해 모바일쿠폰 발급, 유통, 인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즈플레이와 쿠프마케팅은 이번 협약을 통해 B2B(기업과 기업 사이 거래)와 B2C(기업과 개인 사이 거래) 상품권 유통에 협력하기로 했다.

두 기업은 B2B분야에서 비즈플레이 플랫폼에 선물하기서비스를 공동개발한다. 

비즈플레이 플랫폼을 이용하는 기업들은 선물하기서비스를 통해 복지 목적의 임직원 선물용 상품권을 구매해 선물할 수 있다. 

선물하기서비스에서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부터 백화점 및 주유상품권 등이 포함된다. 

선물하기서비스는 2021년 12월까지 비즈플레이와 웹케시 경리나라 이용기업을 대상으로 시범운영된다. 

비즈플레이와 쿠프마케팅은 B2C분야에서 모바일상품권 결제앱 '비플제로페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쿠프마케팅의 모바일상품권을 유통한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이사는 "비즈플레이 선물하기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다양한 복지혜택을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비즈플레이는 고객의 업무 편의성은 물론 생활과 접목한 복지서비스도 지속해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윤석열 정부 '원전 구출 50년 발목' 논란, 대통령실 "진상 파악 지시"
로이터 "엔비디아 중국에 블랙웰 기반 AI 반도체 샘플 공급 임박, HBM 탑재"
[19일 오!정말] 민주당 김병주 "국민의 알 권리를 위해 공개해야"
[오늘의 주목주] '원전 로열티 유출 논란' 두산에너빌리티 8%대 급락, 코스닥 펄어비..
유안타증권 "일동제약 저분자 비만치료제 우수한 PK 결과, 초기 유효성 및 안정성은 양호"
'천공기 끼임 사망사고' 포스코이앤씨 본사 압수수색, 1주 사이 두 번째
소프트뱅크 인텔에 지분 투자가 '마중물' 되나, 엔비디아 AMD도 참여 가능성
애플 아이폰17 시리즈 4종 인도에서 생산, 중국 공급망 의존 축소 일환
비트코인 시세 1억6004만 원대 하락, 미국 잭슨홀 미팅 앞두고 주춤
경부선 남성현~청도구간서 작업자 2명 열차 접촉 사망, 국토부 "원인 조사 중"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