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티몬, 방송인 정준하 출연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씬드롬' 1편 공개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1-19 12:10: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전자상거래기업 티몬이 콘텐츠커머스에 시동을 걸었다.

티몬은 19일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인 ‘광고천재씬드롬’을 유튜브채널 ‘놈스튜디오’에서 18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티몬, 방송인 정준하 출연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씬드롬' 1편 공개
▲ 방송인 정준하씨가 출연하는 티몬의 오리지널 웹예능 콘텐츠 '광고천재씬드롬'. <티몬>

광고천재씬드롬의 주인공은 방송인 정준하씨다.

티몬은 “정준하씨가 광고를 의뢰한 기업을 찾아가 기발한 아이디어로 기업 홍보전단지를 직접 그려주고 의뢰 대가로 고객 혜택을 얻어내는 과정을 재미있게 담아낸 웹예능 프로그램이다”라며 “광고천재씬드롬에서 마련한 상품 혜택은 티몬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광고천재씬드롬 시즌1은 모두 6편으로 구성되며 앞으로 매주 목요일 6시에 공개된다.

티몬은 광고천재씬드롬을 시작으로 라이브커머스뿐 아니라 웹예능 등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한 콘텐츠커머스 생태계를 확대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장윤석 티몬 대표는 “콘텐츠에 담은 재미와 스토리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자연스럽게 커머스와 어우러지는 생태계가 조성되는 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티몬이 추구하는 이커머스3.0의 핵심은 콘텐츠 차별화에 있는 만큼 관련 역량 강화를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대신증권 "삼양식품 여전히 공급 부족, 수요는 넘치고 생산은 확대중"
코스피 외국인 매도세에 315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80선 내려
SK증권 "영원무역 OEM 견조하고 스캇 부진, 3분기 관세 영향 별로"
카카오페이 그룹 내 디지털금융 전략 중심축으로, 신원근 스테이블코인으로 존재감 키운다
금융당국 수장 인선에 코픽스 하락세까지, 은행 예대금리차 확대 제동 걸릴까
SK쉴더스 상반기 실적 부진에 노조 갈등 '이중고', 민기식 경영안정 시험대 올라
폭우에 와이퍼 멈추고 내부로 빗물 뚝뚝, 볼보코리아 품질·서비스 불만에 판매 급감
넥스트레이드 거래 제한 현실화, 김학수 '한국거래소 개장시간 확대' 기다릴 뿐
미국 'AI 데이터센터발 전력난' 이미 현실화, 빅테크 대책 마련 다급해져
E1 'LNG 사업' 확장 박차, 구자용 종합 에너지기업 도약 발판 마련한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