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하이트진로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종합대상 받아, 올해로 9회째 수상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1-18 14:11: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이트진로가 디지털콘텐츠로 소통하는 능력을 인정받았다.

하이트진로는 ‘제14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한민국 디지털콘텐츠대상', '브랜드부문 대한민국공감콘텐츠대상' 등 3관왕을 달성했다고 18일 밝혔다.
 
하이트진로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종합대상 받아, 올해로 9회째 수상
▲ 설명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등이 후원하는 소통·마케팅 시상식이다.

모두 400여 개의 기업과 공공기관이 운영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제작 콘텐츠, 마케팅 효과 등이 심사대상이 된다. 수상기관은 소비자 패널의 심사와 전문가 검증을 거쳐 선정된다.

하이트진로는 올해 전체 부문을 합친 종합대상을 받았다. 이로써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9회 연속으로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는 주류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하이트진로는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해 콘텐츠를 확산하는 양방향 소통채널로 자리잡았다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앞서 하이트진로는 주인공으로 두꺼비 캐릭터를 내세워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이는 일상 콘텐츠를 제작했다. 이 콘텐츠가 여러 소비자층의 공감대를 이끌어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하이트진로는 앞으로도 사회관계망서비스 등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들과 서로 소통하면서 하이트진로만의 유쾌한 경험을 공유하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여가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을 활용한 비대면 소통이 더욱 돋보이는 코로나19시대에 소비자들과 긴밀히 소통하고자 노력해온 성과를 인정받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언택트시대에 발맞춰 하이트진로만의 차별화된 마케팅활동과 공감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쿠팡 임직원 가족 축제 '패밀리 데이' 개최, 130여 명 초청
상상인증권 "펌텍코리아 이토록 꾸준한 성장, 기존대비 17% 증가한 생산능력 확보"
메리츠 김용범이 쏘아 올린 '예실차' 논란, 보험사 실적 부풀리기 도마 위로
삼성전자 1분기 동남아서 스마트폰 선두 탈환, 중국 샤오미 맹추격
트럼프 실용주의 중동외교 전환에 긴장 완화, '석유화학의 봄' 앞당길 가능성
유럽 녹색펀드 '그린워싱' 의혹, 탄소배출 많은 화석연료 기업에 거액 투자
코오롱글로벌 비주택 앞세워 원가율 낮추고 영업적자 고리 끊어, '불황 속 연임' 김정일..
삼성전자 올 연말 HBM4 양산 '올인', 뒤처진 HBM 판세 뒤집기 성공할까
한국 경제산업 정책에 미국 씽크탱크 경고장, "경쟁력 낮은 중소기업 지원 이제 멈춰야"
이재명·김문수 반도체 '주 52시간제 예외' 두고 충돌, 전문가들 의견도 분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