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은 30일까지 ‘NH마이데이터 사전가입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NH농협은행은 30일까지 ‘NH마이데이터 사전가입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고객은 NH스마트뱅킹이나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사전가입 예약 이벤트에 응모한 뒤 12월1일부터 12월31일까지 NH마이데이터에 가입하고 자산 연결을 마치면 된다.
NH농협은행은 선착순으로 1만21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고 1210명을 추첨해 NH포인트 1만 점을 제공한다. 단 당첨자를 추첨하는 2022년 1월 시점까지 서비스 가입과 자산연결이 유지돼야 한다.
NH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객의 금융·공공데이터를 이용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맞춤형으로 제공하는 생활금융 서비스다.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NH마이데이터서비스 가입 고객은 △통합자산관리서비스인 NH자산플러스 △자동이체 및 공과금 등 금융일정 관리서비스인 금융플래너 △연말정산 컨설팅 △차량시세부터 보험까지 관리 가능한 내차관리 서비스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 혜택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정보혜택 등 모두 5가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심현섭 NH농협은행 데이터사업부장은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간편한 금융생활을 제공하기 위해 고객중심의 차별화된 마이데이터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며 “NH마이데이터 서비스와 앞으로 진행될 다양한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