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모바일플랫폼의 용돈관리서비스를 가입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NH온협은행은 모바일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12월10일까지 올원용돈관리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NH온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12월10일까지 올원용돈관리 서비스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올원용돈관리서비스는 거래내역 공유 기능을 통해 금전 관리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부모와 자녀, 친인척, 친구, 형제 등 다양한 상대에게 용돈 조르기, 미션 수행 등의 기능을 통해 용돈을 주고 받을 수 있다.
NH농협은행은 올원용돈관리서비스에서 용돈지갑을 개설하거나 용돈지갑에 가입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66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NH농협은행은 15명에게 삼성 갤럭시워치4, 150명에게 BHC 뿌링클 모바일쿠폰, 500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셀리더는 “고객의 금융생활에 실질적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에게 사랑받는 생활금융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