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2021-11-15 17:26:59
확대축소
공유하기
DGB대구은행이 BC카드를 이용해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에서 3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5천 원을 할인해 준다.
DGB대구은행 연말 소비시즌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DGB대구은행과 BC카드 단독으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 이벤트를 15일부터 시작했다.
▲ DGB대구은행과 BC카드 단독으로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온라인 간편결제 할인 이벤트를 15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열리는데 BC카드 애플리케이션에서 ‘마이태그’에 참여한 뒤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5천 원의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1인당 일 1회씩 2회까지 혜택을 제공해 최대 1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DGB대구은행은 목돈 소비 주요업종 대상 가맹점에서 100만 원 이상을 결제하면 5만 원을 청구 할인해주고 문화여가를 위한 대구 아쿠아리움, 제주 신화월드 할인 등의 행사도 연말까지 진행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연말 소비시즌을 맞아 온라인 간편결제 주요 업체에 관한 할인 혜택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고자 DGB대구은행 BC카드 단독으로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 지속적으로 실시해 고객 편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