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노랑풍선, 홈쇼핑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유럽 여행상품 선보여

김지효 기자 kjihyo@businesspost.co.kr 2021-11-12 14:07:4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노랑풍선이 홈쇼핑채널인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유럽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노랑풍선은 CJ온스타일 플러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터키&그리스&프랑스 인기 일정 3선’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노랑풍선, 홈쇼핑 CJ온스타일 플러스에서 유럽 여행상품 선보여
▲ ‘터키&그리스&프랑스 인기 일정 3선’ 여행상품 홍보 포스터. <노랑풍선>

이번 상품은 13일 새벽 12시45분, 같은날 밤 11시45분, 14일 밤 9시45분 등 모두 3차례 방송을 통해 판매된다.

이번 상품은 항공, 숙박, 식사가 모두 포함된 풀패키지 일정으로 구성됐다. 

‘터키일주 9일’은 터키의 유명한 관광지부터 터키 속의 작은 소도시까지 보고 느낄 수 있는 터키 완전일주상품이다. 

이스탄불, 투즈괼, 카파도키아, 오브룩한, 안탈랴, 파묵칼레, 쉬린제, 에페소, 트로이 등 터키의 핵심 도시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그리스일주 8일’ 상품은 산토리니 자유관광 1박이 포함되어 있어 역사 탐방과 자연경관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짜여졌다. 

‘프랑스일주 8일’ 상품은 몽생미셸수도원, 베르사유궁전, 앙부아즈 성, 오르세 미술관 등을 둘러보는 일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CJ온스타일 플러스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인솔자의 동행으로 여행의 출발부터 마지막까지 고객님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했으며 호텔 및 식당, 전용차량 등 안전지침을 준수해 철저한 방역을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저렴한 가격으로 유럽의 낭만을 느껴보기를 적극 추천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미국 석유기업 트럼프 회동 기대감, 에쓰오일 SK이노베이션 주목"
키움증권 "달바글로벌 글로벌 성장 지속할 것, 올해 히트 제품군 확장"
NH투자증권 "KT&G, 주주환원 정책·신사업 모멘텀으로 투자매력 높아"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4250~4700 예상, 반도체 호실적에 상승 여력 있어"
비트코인 1억3333만 원대 상승, 미국 연준 국채 매입 뒤 유동성 확대 기대감
12월 외국인투자자 국내 주식 1조5천억 순매수, 한달 만에 다시 '사자'
SK스퀘어 김정규 사장 신년사, "불확실성 시대 AI는 차이를 만드는 열쇠"
[데스크리포트 1월] 낯선 용어 '생산적 금융'이 성공의 단어가 되기 위해 필요한 것
[데스크리포트 1월] 쿠팡은 반드시 바꿔야 한다, 다만 서비스를 죽여서는 안 된다
[데스크리포트 1월] 메모리 초호황에 가려진 위기, 삼성전자에 주어진 시간은 많지 않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