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건설

포스코건설, 주거서비스브랜드를 9년 만에 '블루엣'으로 바꿔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1-11-11 15:51: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포스코건설이 11일 주거서비스브랜드를 블루엣(BLUET)으로 재단장했다.
 
포스코건설은 2020년 재단장한 더샵과 함께 입주민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9년 동안 사용해오던 서비스브랜드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고 11일 밝혔다.
 
포스코건설, 주거서비스브랜드를 9년 만에 '블루엣'으로 바꿔
▲ 포스코건설의 새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 로고. <포스코건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한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으로 재단장한 것은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와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서비스도 강화한다.

이 외에도 입주 초기에는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키트를 제공하고 입주 후에는 카트 쉐어링서비스, 에어컨 실외기 · 렌지후드 · 주방배관 청소 등을 서비스한다.

포스코건설은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시스템을 개선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최신기사

서울중앙지검 조국 출석 연기 요청 허가, 오는 16일 서울구치소 수감
하나금융그룹, 저축은행·캐피탈 등 9개 관계사 CEO 후보 추천
한 총리 "계엄 선포 뒤 윤 대통령과 한두 번 통화, 내용 공개는 부적절"
한미사이언스 임종윤 "19일 한미약품 임시 주주총회 철회하자"
정치불안 속 고환율 장기화 조짐, 타이어 업계 수출 환차익에도 불확실성에 긴장
[오늘의 주목주] '소강국면' 고려아연 9%대 내려, 카카오게임즈 18%대 급등
한미약품 주총서 국민연금 4자연합 지지, 임종윤·임종훈 궁지에 몰렸다
[재계 키맨] 11년째 대표 넥슨게임즈 박용현, K-게임 세계 알릴 신작 개발 주도
'생보법 기대' 제약바이오주 관건은 글로벌, 녹십자 펩트론 유한양행 주목
미국 자동차 '빅3' 중국 CATL과 맞손, LG엔솔·SK온·삼성SDI과 협력 뒷전 밀리나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