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건설

포스코건설, 주거서비스브랜드를 9년 만에 '블루엣'으로 바꿔

안정문 기자 question@businesspost.co.kr 2021-11-11 15:51: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포스코건설이 11일 주거서비스브랜드를 블루엣(BLUET)으로 재단장했다.
 
포스코건설은 2020년 재단장한 더샵과 함께 입주민에게 개선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9년 동안 사용해오던 서비스브랜드 온마음서비스를 블루엣으로 변경했다고 11일 밝혔다.
 
포스코건설, 주거서비스브랜드를 9년 만에 '블루엣'으로 바꿔
▲ 포스코건설의 새 주거서비스 브랜드 블루엣(BLUET) 로고. <포스코건설>

블루엣은 수레국화와 같이 파란색 꽃을 피우는 식물을 뜻한다.

포스코건설은 "블루엣으로 재단장한 것은 소중한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고객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블루엣 론칭에 맞춰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친환경키트제작 등 ESG와 연계한 입주민 참여 프로그램을 확대하고 문화강좌, 체험학습 등 서비스도 강화한다.

이 외에도 입주 초기에는 웰컴팩과 입주민 사전점검을 돕기 위한 사전점검키트를 제공하고 입주 후에는 카트 쉐어링서비스, 에어컨 실외기 · 렌지후드 · 주방배관 청소 등을 서비스한다.

포스코건설은 모바일 기반 하자보수시스템을 개선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비즈니스포스트 안정문 기자]

최신기사

[씨저널] 한컴그룹 '변방' 한컴라이프케어, '방산 전문가' 김선영 어떻게 괄목상대 영..
김연수가 맡은 한글과컴퓨터 아버지 때와 뭐가 다를까, 사업 재편의 마지막 퍼즐 AI
김상철 한글과컴퓨터 인수 15년 '대를 이을 기업'으로 키워, 오너 리스크는 현재 진행형
한국금융지주는 김남구 오너 위상 굳건, 그런데도 지배구조 개선 목소리 나오는 이유
[씨저널] 한국투자증권 순이익 너무 좋다, 김남구 증권 의존 너무 높아 종합금융그룹 가..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대표 임기 1년 얼마나 이어갈까, 김남구 '한 번 믿으면' 파격적 ..
[채널Who] 보령 제약사 넘어서 우주 헬스케어 기업 될 수 있을까, 김정균 미래 전략..
[씨저널] 정주영 넷째동생 '포니정' 정세영과 아들 HDC그룹 회장 정몽규 가족과 혼맥
황주호 "한수원 폴란드 원전 사업에서 철수", 웨스팅하우스와 불공정 계약 의혹 확산
경제부총리 구윤철 "대주주 양도세 심사숙고" "노란봉투법안 우려 최소화"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