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톰브라운 오피스' 미디어아트를 코엑스 K팝광장에서 공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1-11-10 17:22: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톰브라운 오피스' 미디어아트를 코엑스 K팝광장에서 공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코엑스 케이팝광장에 설치했다고 톰브라운 오피스 미디어아트.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톰브라운 오피스’ 전시작(미디어아트)를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톰브라운 오피스’의 미디어아트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의 케이팝광장 유기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톰브라운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해 국내사업을 벌이는 패션 브랜드로 디자이너 톰브라운의 이름을 딴 브랜드이다. 

디자이너 톰브라운은 브랜드정체성을 강화를 목적으로 세계 최초로 한국을 선택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이번 미디어아트를 통해 풀어냈다.

톰브라운은 1950년대 미국의 사무실 풍경을 거대한 거울의 방으로 탈바꿈해 입체감을 살리고 끝없이 반사되는 피사체와 모델의 일체된 움직을 표현했다.

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엄격하면서 한결같고 반복성에 중점을 둔 톰브라운의 세계를 새롭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국가전산망 장애 담당 공무원 투신 사망, 경찰 "조사 대상 아니었다"
르노코리아, 10월 한 달 동안 전기SUV에 특별 구매지원금 250만 원 지급
티웨이항공 프랑크푸르트 취항 1주년, 운항 530편에 10만 명 탑승
애플 비전프로 개편 잠정 중단, 메타 대항할 스마트글라스 개발에 속도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이진숙 전 방통위원장, 4일 체포적부심 진행
머스크 X 인수 관련 소송 이관 시도 실패, 법원 "제출된 사유 인정 어려워"
LG전자 조주완 부산대에서 산학협력 30주년 특강, "성공 아닌 성장 중요"
해외언론 "트럼프 의약품 관세 시행 무기한 연기, 준비 작업은 진행 중"
삼성전자 내년 임직원 외국어 평가 인센티브 시행, 최대 100만 원 상품권 지급
금융 노사 임금 3.1% 인상 잠정 합의, 주4.5일제 도입 TF도 구성하기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