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톰브라운 오피스' 미디어아트를 코엑스 K팝광장에서 공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1-11-10 17:22: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톰브라운 오피스' 미디어아트를 코엑스 K팝광장에서 공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코엑스 케이팝광장에 설치했다고 톰브라운 오피스 미디어아트.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톰브라운 오피스’ 전시작(미디어아트)를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톰브라운 오피스’의 미디어아트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의 케이팝광장 유기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톰브라운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해 국내사업을 벌이는 패션 브랜드로 디자이너 톰브라운의 이름을 딴 브랜드이다. 

디자이너 톰브라운은 브랜드정체성을 강화를 목적으로 세계 최초로 한국을 선택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이번 미디어아트를 통해 풀어냈다.

톰브라운은 1950년대 미국의 사무실 풍경을 거대한 거울의 방으로 탈바꿈해 입체감을 살리고 끝없이 반사되는 피사체와 모델의 일체된 움직을 표현했다.

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엄격하면서 한결같고 반복성에 중점을 둔 톰브라운의 세계를 새롭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최신기사

해외서 활로 찾는 롯데·현대백, 신세계 박주형 글로벌 확장 전략 안 보이네
트럼프 정부 'TSMC 지분 인수' 가능성에 대만 경계, "사전 승인 받아야"
한수원 '불공정계약' 논란 확산, 두산에너빌리티 현대건설 원전사업 전망 여전히 '맑음'
해외 MBA도 주목하는 한국 산업, 해외인재들의 커리어 기회로 주목 받아
중국 당국 석유화학 과잉 생산에 업계 구조조정 추진, 이르면 9월에 방안 마련 
키움증권 "아모레퍼시픽 도약 기반 마련 중, 성장 카드는 더 있다"
차세대 HBM용 '하이브리드 본더' 해외기업 기술력 앞서, 국내 장비 업체 고사할 수도
비트코인 1억5923만 원대 횡보, 개인들 투자심리 위축에 가격 조정세
코스피 개인·외국인 매도세에 3130선 하락 마감, 코스닥은 770선 내려
신작 리스크에 갇힌 국내 게임사, 발등에 불 떨어진 후 공개 '단기 마케팅' 문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