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삼성물산, ‘톰브라운 오피스’ 미디어아트를 코엑스 K팝광장에서 공개 

신재희 기자 JaeheeShin@businesspost.co.kr 2021-11-10 17:22: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물산, ‘톰브라운 오피스’ 미디어아트를 코엑스 K팝광장에서 공개 
▲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코엑스 케이팝광장에 설치했다고 톰브라운 오피스 미디어아트. <삼성물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톰브라운 오피스’ 전시작(미디어아트)를 공개했다.

삼성물산은 ‘톰브라운 오피스’의 미디어아트를 서울 삼성동 코엑스의 케이팝광장 유기발광다이오드(LED) 스크린에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톰브라운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수입해 국내사업을 벌이는 패션 브랜드로 디자이너 톰브라운의 이름을 딴 브랜드이다. 

디자이너 톰브라운은 브랜드정체성을 강화를 목적으로 세계 최초로 한국을 선택해 브랜드 철학과 스토리를 이번 미디어아트를 통해 풀어냈다.

톰브라운은 1950년대 미국의 사무실 풍경을 거대한 거울의 방으로 탈바꿈해 입체감을 살리고 끝없이 반사되는 피사체와 모델의 일체된 움직을 표현했다.

그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엄격하면서 한결같고 반복성에 중점을 둔 톰브라운의 세계를 새롭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신재희 기자]   

인기기사

[Who Is ?] 진양곤 16년 뚝심 '리보세라닙', HLB 글로벌 항암신약 성공할까 윤휘종 기자
테슬라도 현대차도 줄줄이 중국 LFP배터리 채택, 위기의 한국 배터리 대책은? 김호현 기자
리모델링 최대어 '우극신' 시공사 선정 눈앞, '건설사 빅4' 이유있는 컨소시엄 입찰 류수재 기자
LG엔솔 합작공장 캐나다서 비판 목소리 나와, “현지 일자리 보장 계약 없어” 이근호 기자
LG화학 1분기 영업이익 2600억 내 67.1% 감소, 석유화학 적자 지속 류근영 기자
GS건설, 6천억 규모 전남 여수 ‘동북아 LNG 허브터미널’ 1단계 공사 수주 장상유 기자
TSMC 올해 AI 반도체 파운드리 매출 2배 증가 전망, 테슬라도 투자 경쟁 가세 김용원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8.3%, 국회의장 선호도 추미애 40.3% 1위 김대철 기자
법원서 결정나는 하이브 요구 어도어 주총, 민희진 대표직 결국 물러나나 장은파 기자
테슬라 CATL 신형 배터리 탑재하나, “10분 충전 600㎞ 주행 성능 가능성” 이근호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