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올원뱅크에 얼굴인증과 상품가입 토크서비스 내놔

조승리 기자 csr@businesspost.co.kr 2021-11-08 10:57:3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이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모바일플랫폼에 신규서비스를 내놨다.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에서 예·적금상품가입토크, 얼굴인증 등의 신규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NH농협은행, 올원뱅크에 얼굴인증과 상품가입 토크서비스 내놔
▲ NH농협은행은 모바일 플랫폼 올원뱅크에서 예·적금상품가입토크, 얼굴인증 등의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예·적금상품가입토크는 캐릭터 올리와 대화를 주고받으며 가입금액과 기간별 맞춤상품 추천부터 상품 가입까지 한번에 제공하는 서비스다.

NH농협은행은 올원뱅크에 로그인할 때 얼굴인증 방식을 도입하여 본인인증 수단을 다양화하고 휴대폰 기종에 상관없이 1초 만에 간단하게 로그인을 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했다.

NH농협은행은 고객이 원하는 환율에 자동으로 환전이 가능한 환율 예약 환전과 예금담보대출 등의 서비스도 내놨다.

올원 용돈관리서비스도 출시한다. 

올원 용돈관리서비스는 거래내역 공유기능을 바탕으로 고객 사이 손쉽게 용돈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끼리 용돈 미션을 부여할 수 있으며 미션을 수행했을 때 용돈을 요청할 수 있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셀리더는 “올원뱅크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더욱 간편한 금융서비스와 생활밀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규서비스들을 출시했다”며 “고객에게 사랑받는 1천만 고객 상활금융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승리 기자]

최신기사

권한대행 한덕수 국회의장 우원식 예방, "정부 국회와 합심해 위기 극복"
헌재 탄핵심판 심리 절차 준비, 16일 윤석열에게 답변서 제출 요청
한동훈 16일 오전 기자회견 열기로, '대표 사퇴 의사 밝힐 듯'
권성동 이재명의 '국정안정협의체' 제안 거부, "국힘 여전히 여당" "당정협의로 운영"
고려아연 금감원에 진정서, "MBK파트너스 비밀유지계약 위반 조사 필요"
한국은행 "'계엄사태' 이후 실물경제 위축 조짐, 장기화 되면 모든 수단 동원"
SK하이닉스 HBM 생산능력 확대, 청주공장에 D램 인력 추가 배치
탄핵 격랑에도 '대왕고래' 시추 시작, 석유공사 첫 결과 내년 상반기 나올 듯
권한대행 한덕수 대통령비서실장 정진석 만나, "모든 정부 조직은 권한대행 지원 체제로"
서울 '악성 미분양' 3년 만에 최대, 청약 경쟁률은 3년 만에 최고치로 '양극화'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