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올레드TV, 미국매체 선정 '소비자가 사랑한 제품'에 뽑혀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11-07 17:05: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올레드TV가 미국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7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LG전자 올레드TV는 미국 소비자매체인 컨슈머리포트가 최근 발표한 ‘올해 최고의 기술(Top Picks in Tech for 2021)’ 가운데 ‘소비자가 사랑한 전자제품(We Love: Great Gadgets)’에 선정됐다.
 
LG전자 올레드TV, 미국매체 선정 '소비자가 사랑한 제품'에 뽑혀
▲ 미국프로풋볼리그(NFL) 캔자스시티 치프스 소속 트래비스 켈시가 출연한 LG올레드TV 영상 캡처. < LG전자 >

컨슈머리포트는 LG전자 올레드TV와 관련해 색 정확도와 명암비, 시야각 등을 장점으로 꼽으며 “특별한 단점이 없다”고 평가했다.

올해 소비자가 사랑한 전자제품에는 모두 5개 제품이 선정됐다.

LG전자 올레드TV는 애플의 아이폰13 프로맥스, 애플의 맥북에어 13인치 모델,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프로7, HP의 파빌리온게이밍 등과 함께 소비자가 사랑한 전자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DS투자 "에이피알 거침이 없다, 1분기 실적이 성수기인 작년 4분기 넘다"
교보생명 신창재 7년 만에 우수설계사 시상식 참석, "폭싹 속았수다"
6년 만에 지각변동 예고한 픽업트럭 시장, 기아 타스만 'RV 픽업' 시대 연다
비트코인 1억4541만 원대 상승, 이더리움도 급등하며 가상화폐시장 활기
중국 SMIC 올해 생산 설비에 70억 달러 투자, 전기차용 반도체 수요 대응
미국 정부 '기후재난' 경제적 피해 집계 중단, 산불과 허리케인 대응 어려워져
"다이소는 못 참지" 건기식 유통 지각변동, 안국약품과 동국제약도 합류 대열
한화 건설부문 수익성 개선에도 매출 성장 물음표, 김승모 연임 첫해 복합개발에 사활
KB금융 리딩 수성 '1등 공신' KB손보, 구본욱 실적 확대로 연임 길 닦는다
LIG넥스원 실적 상승세 '옥의 티', 방산 휘파람에도 고스트로보틱스 성장은 '아직'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