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올레드TV, 미국매체 선정 '소비자가 사랑한 제품'에 뽑혀

강용규 기자 kyk@businesspost.co.kr 2021-11-07 17:05:4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올레드TV가 미국에서 경쟁력을 인정받았다.

7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LG전자 올레드TV는 미국 소비자매체인 컨슈머리포트가 최근 발표한 ‘올해 최고의 기술(Top Picks in Tech for 2021)’ 가운데 ‘소비자가 사랑한 전자제품(We Love: Great Gadgets)’에 선정됐다.
 
LG전자 올레드TV, 미국매체 선정 '소비자가 사랑한 제품'에 뽑혀
▲ 미국프로풋볼리그(NFL) 캔자스시티 치프스 소속 트래비스 켈시가 출연한 LG올레드TV 영상 캡처. < LG전자 >

컨슈머리포트는 LG전자 올레드TV와 관련해 색 정확도와 명암비, 시야각 등을 장점으로 꼽으며 “특별한 단점이 없다”고 평가했다.

올해 소비자가 사랑한 전자제품에는 모두 5개 제품이 선정됐다.

LG전자 올레드TV는 애플의 아이폰13 프로맥스, 애플의 맥북에어 13인치 모델, 마이크로소프트의 서피스프로7, HP의 파빌리온게이밍 등과 함께 소비자가 사랑한 전자제품에 이름을 올렸다. [비즈니스포스트 강용규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1억5192만 원대 하락, 미국 12월 금리인하 불확실성에 관망세
한화 '반도체 소재' 중심 사업 재편 마무리, 성과 내기 중책 맡은 류두형은 '김동관 ..
김동관 3형제의 한화에너지 어떻게 한화그룹 지배하게 됐나, 출발은 자본금 30억 SI회사
한화그룹 계열사 이사회 왜 오너만 위한다는 의심 받을까, 이사회 구조 손질할 대목 너무..
골프존 '주주가치' 내걸고 자사주 계속 매입했는데, 주주 소각 요구에 김영찬 일단 '침..
골프존 코로나19 뒤 성장 주춤, 최덕형·박강수·장성원 역할 분담으로 신사업과 글로벌 ..
골프존 오너 2세 김원일 경영과 거리두기, 김영찬 정말 소유와 경영 분리 체제로 가나
[채널Who] 스크린골프 붐 만든 골프존 성장 모멘텀 약해졌다, 김영찬 신사업 '시티골..
비서실장 강훈식 '전략경제협력 특사'로 출국, 중동 찾아 방산·AI 협력 논의
LG화학 미국 기업과 전기차용 양극재 공급계약 체결, 3조8천억 규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