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SC제일은행 디즈니플러스와 국내은행 첫 제휴, 연말까지 이용권 이벤트

윤종학 기자 jhyoon@businesspost.co.kr 2021-11-05 17:07:1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SC제일은행이 디즈니플러스 제휴를 기념해 이용권을 증정혜택을 마련했다.

SC제일은행은 국내 은행 최초로 디즈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12일부터 연말까지 디즈니플러스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SC제일은행 디즈니플러스와 국내은행 첫 제휴, 연말까지 이용권 이벤트
▲ SC제일은행은 국내 은행 최초로 디즈니플러스와 제휴를 맺고 12일부터 연말까지 디즈니플러스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 SC제일은행 >

SC제일은행은 월트디즈니컴퍼니의 온라인 동영상서비스(OTT) 디즈니플러스의 한국 공식 진출에 맞춰 제휴를 맺었다고 설명했다. 

SC제일은행은 2017년부터 국내 은행 가운데 유일하게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와 제휴 협약을 맺고 아이언맨, 캡틴아메리카, 미키마우스 등 캐릭터 디자인의 카드와 통장을 선보여왔다. 

디즈니플러스 이용권 증정 이벤트는 SC제일은행 생애 첫 거래 고객을 위한 '우리모두 디즈니플러스' 이벤트와 기존 거래 고객을 위한 '디즈니플러스 론칭 이벤트'로 나뉜다.

우리모두 디즈니플러스 이벤트는 네이버, 카카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다음, 구글 등 외부 페이지에서 브랜드 검색을 통해 유입된 SC제일은행 생애 첫 거래 고객이 대상이다. 

제일EZ통장을 개설하고 11월 말까지 5천 원 이상 잔액을 유지하는 선착순 3만 명에게 디즈니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디즈니플러스 론칭 이벤트는 SC제일은행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체크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디즈니플러스 1개월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SC제일은행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윤종학 기자]

최신기사

중국 관영매체 "한국의 반도체 기술 빠르게 추격 중, 양국 협력은 필수적"
과방위원장 최민희 "KT 작년 4월 악성코드 감염 알고도 내부 감추는데 급급"
[현장] 금융사 시니어 서비스 의료용 로봇까지 확장, 하나은행의 파격 시도
영화 '나우 유 씨 미3' 1위 등극, OTT '조각도시' 2주 연속 1위
브라질 '탈화석연료 로드맵' G20에 가져간다, 남아공 G20 기후총회 연장선 되나
비트코인 시세 연말까지 10만 달러로 반등 가능성, "과매도 구간 진입"
철강업계 지원 'K-스틸법' 산자위 통과, 27일 본회의에서 최종 처리 예정
개인정보위, 건강보험공단 등 국민 데이터 대규모 처리기관 36개에 안전조치 미흡 시정권고
현대차 쏘나타 기아 K5 미국서 33만 대 리콜, 밸브 마모로 연료 누출해 화재 위험
조비에비에이션 'UAM 경쟁사' 아처에 소송 제기, 산업스파이 행위 주장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