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다이어트 브랜드 쓰리케어를 국민상점으로 바꿔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1-05 11:16:4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다이어트 브랜드 쓰리케어를 국민상점으로 바꿔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쓰리케어' 브랜드를 '국민상점'으로 변경하고 기본 쓰리케어 홈페이지는 건강을 콘셉트로 한 종합쇼핑몰로 바꿨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다이어트식품 브랜드 쓰리케어 이름을 국민상점으로 바꾸고 건강 종합쇼핑몰로 확장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쓰리케어' 브랜드를 '국민상점'으로 변경하고 기본 쓰리케어 홈페이지는 건강을 콘셉트로 한 종합쇼핑몰로 바꿨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개편은 올해 4분기에 선보이는 브랜드엑스피트니스의 헬스케어 플랫폼 '국민피티' 출시를 앞두고 이뤄졌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국민피티 출시를 전후로 젝시믹스와 국민상점 등 산하 브랜드 사이 시너지를 높인다는 계획을 세워뒀다.

국민상점 홈페이지는 '국민피티'의 공식 온라인몰 역할을 맡게 된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운동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며 "고객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에스원 대표이사 사장에 정해린 삼성물산 사장 내정, 경영관리 전문가
미국 반도체법 수혜 기업에 '중국산 장비 금지' 추진, 삼성전자 TSMC 영향권
[한국갤럽] 이재명 지지율 60%로 1%p 상승, 중도층 '긍정' 66%로 3%p 올라
[한국갤럽] 정당지지도 민주당 43% 국힘 24%, 2주째 격차 커져
마이크론 주가 급락에도 낙관론 여전, UBS "HBM 투자 몰려 D램 장기 호황"
삼성벤처투자 대표이사로 이종혁 내정, IT·전자부품 기술 전문가
상상인증권 "세아제강 목표주가 하향, 미국 유정용 강관 업황 반등 어려워"
삼성전자 SAIT원장에 박홍근 교수 위촉, 윤장현 DX부문 CTO 사장으로 승진
[현장] '제네시스 하이퍼카'로 내년 내구 레이스 왕좌 도전, GMR "30시간 연속 ..
비트코인 1억3048만 원대 하락, 분석가들 "몇 달 뒤 40~50% 반등 가능성도"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