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이 개인형퇴직연금 및 개인연금 온라인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금융지주의 자회사 한국투자증권은 12월12일까지 뱅키스(BanKIS) 개인형퇴직연금(IRP)·개인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한국투자증권은 12월12일까지 뱅키스(BanKIS) 개인형퇴직연금(IRP)·개인연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한국투자증권> |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서비스다.
한국투자증권은 이벤트 기간에 개인형퇴직연금 또는 개인연금 계좌를 신규로 개설하고 50만 원 이상 입금한 뱅키스 고객에게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개인형퇴직연금과 개인연금 각 계좌로 순입금된 자산금액에 따라 최대 3만 원씩의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지급한다.
개인연금 이벤트와 관련해 다른 금융사의 연금을 이전하거나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만기금액을 이전하면 순입금 금액에 따라 최대 20만 원의 혜택도 제공한다.
개인형퇴직연금·개인연금 및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 고객은 해당 계좌를 통해 펀드·ETF(상장지수펀드)를 매수하면 최대 25만 원을 지급받는 이벤트도 신청할 수 있다.
수수료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뱅키스 개인형퇴직연금은 현재 운용관리수수료, 자산관리수수료, ETF·리츠 매매수수료가 무료다. 뱅키스 개인연금은 12월31일까지 ETF 온라인 매매 우대수수료 혜택이 적용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