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오트밀크 넣은 음료 한 달간 20만 잔 넘게 팔아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0-20 12:02: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식물기반 대체우유인 오트밀크(귀리 우유)에 관심과 소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식물 기반 대체우유인 오트밀크(귀리 우유)를 우유 대신 선택한 음료가 한 달 동안 20만 잔 넘게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오트밀크 넣은 음료 한 달간 20만 잔 넘게 팔아
▲ 스타벅스 로고.

스타벅스에서는 앞서 9월 오트밀크를 우유 대신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을 도입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식물 기반 대체우유인 오트밀크를 자체 개발했다. 스타벅스의 여러 음료와 잘 어울리도록 만들어졌다. 

오트밀크를 기본으로 설정한 ‘콜드 브루 오뜨 라떼’는 4월 출시된 이후 6개월 만에 약 120만 잔이 판매됐다.

오트밀크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음료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5개 음료가 오트밀크를 옵션으로 선택해 10만 건 넘게 팔렸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오트밀크를 활용한 여러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며 대체우유에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온 만큼 앞으로도 고객 취향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식물 기반 음료들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전국법원장회의 "내란재판부·법왜곡죄 법안 위헌성 커, 심각한 우려"
한양대학교 재단 한양학원 3천억 매물설 반박, "명백한 오보 강력 대응할 것"
동원그룹 'HMM 인수' 재시동, 김남정 재무적투자자 모아 아버지 숙원 풀까
포스코그룹 조직개편·임원인사 실시, 세대교체로 임원 16% 퇴임
코웨이 실적 성장의 진면목 내년 이후 드러난다, 금융리스 증가는 양날의 검
신한금융 자회사 사장단 후보 추천, 신한라이프-천상영 신한자산운용-이석원
[5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국힘 전체에 암 덩어리가 전이돼 곳곳에 퍼져"
[오늘의 주목주] '미국 자동차 수출 관세 인하' 현대차 주가 11%대 상승, 코스닥..
한국거래소 사외이사에 곽봉석 DB증권 대표 선임, 3년 임기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에 4100선 회복, 원/달러 환율 1468.8원까지 내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