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스타벅스, 오트밀크 넣은 음료 한 달간 20만 잔 넘게 팔아

정혜원 기자 hyewon@businesspost.co.kr 2021-10-20 12:02:5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식물기반 대체우유인 오트밀크(귀리 우유)에 관심과 소비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식물 기반 대체우유인 오트밀크(귀리 우유)를 우유 대신 선택한 음료가 한 달 동안 20만 잔 넘게 판매됐다고 20일 밝혔다.
 
스타벅스, 오트밀크 넣은 음료 한 달간 20만 잔 넘게 팔아
▲ 스타벅스 로고.

스타벅스에서는 앞서 9월 오트밀크를 우유 대신 선택할 수 있도록 옵션을 도입했다.

스타벅스코리아는 식물 기반 대체우유인 오트밀크를 자체 개발했다. 스타벅스의 여러 음료와 잘 어울리도록 만들어졌다. 

오트밀크를 기본으로 설정한 ‘콜드 브루 오뜨 라떼’는 4월 출시된 이후 6개월 만에 약 120만 잔이 판매됐다.

오트밀크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는 음료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5개 음료가 오트밀크를 옵션으로 선택해 10만 건 넘게 팔렸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오트밀크를 활용한 여러 제품들을 꾸준히 출시하며 대체우유에 고객경험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온 만큼 앞으로도 고객 취향와 트렌드를 적극 반영해 다양한 식물 기반 음료들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정혜원 기자]

최신기사

경제·인문사회연구원 이사장에 이한주, 이재명 정부 국정기획위원장 지내
'울산화력 해체공사' HJ중공업, '안전점검' 위해 건설부문 전 현장 공사 중단
하나증권 "CJENM 순차입금 개선 위해 넷마블 지분 더 팔아야, 광고업황 역대급 어려..
신세계인터내셔날 3분기 영업손실 20억 적자전환, 코스메틱은 역대 최대 매출
신세계 3분기 영업이익 증가는 면세점 적자 축소 덕분, 정유경 본업 투자 수확은 언제쯤
하나증권 "스튜디오드래곤 내년 이익체력 회복 전망, 3분기 흑자전환 성공"
기후솔루션 2035 온실가스 감축목표 이슈 브리프, "53%는 탄소중립 경로와 불일치"
민주당 김병주-경기지사 김동연 '노인 예산' 공방, 김동연 "추경으로 보완" 김병주 "..
씨에스윈드 3분기 영업이익 657억으로 40.1% 감소, 매출도 25.9% 줄어
NH투자증권 '파두 상장' 관련해 집단소송 당해, 주식 매매거래 일시 정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