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금융  금융

DB생명, 수술 받을 때마다 수술비 계속 보장받는 보험 내놔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10-20 10:49: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DB생명, 수술 받을 때마다 수술비 계속 보장받는 보험 내놔
▲ DB생명은 필요한 수술비용을 집중보장하는 ‘(무)백년친구 계속받는 수술보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 DB생명 >
DB생명이 수술비 보장특약을 강화한 사망보험상품을 내놨다.

DB생명은 필요한 수술비용을 집중보장하는 ‘(무)백년친구 계속받는 수술보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상품은 재해사망을 기본으로 보장하며 6가지의 다양한 수술특약으로 구성됐다. 고객이 원하는 보장만을 선택해 가입할 수 있다.

암, 소액암, 뇌혈관 및 심장질환 등 3대 질병 관련 수술특약에 가입하면 수술을 받을 때마다 수술비를 계속 보장받을 수 있도록 설계가 가능하다. 

‘30대 다빈도질병 수술특약’에 가입하면 백내장, 관절염, 충수염, 치핵 등 빈번하게 발생하는 30가지 질병 수술을 종신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종신 비갱신형으로 가입하면 보험료 인상없이 종신 보장이 가능하다.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으로 보험료 부담을 완화했다. 해지환급금 미지급형은 납입기간 중 해지하면 환급금이 없으며 납입기간 이후 해지하면 표준형 해지환급금의 50%를 지급한다.

DB생명 관계자는 “보장과 납입 형태를 다양화함으로써 선택의 폭을 넓히고 고객이 필요한 수술 보장만 골라 가입할 수 있도록 개발하게 된 상품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롯데그룹 '재팬모빌리티쇼 2025' 참가, 신동빈 방문해 모빌리티 사업 점검
삼성전자 미국 OLED 특허소송 패소, 2740억원 배상 평결
챗GPT 10월 국내 신규 설치 건수 30% 급감, 이용자 증가세 '정점' 조짐
BNK투자 "기아 목표주가 15만원으로 상향, 35% 이상 주주환원율이 주가 하방지지"
TSMC '칩플레이션' 주도, 내년부터 반도체 공급 단가 '4년 연속 인상' 추진
산업부 '철강 산업 고도화 방안' 발표, 철근 생산설비 구조조정 여건 마련 착수
부총리 구윤철 석유화학 산업 구조개편 '속도' 강조, "연말까지가 골든타임"
'제조업 지표 부진' 뉴욕증시 M7 주가 엇갈려, 테슬라는 2%대 상승
다올투자 "녹십자 3분기 ABO홀딩스 성장, 혈액제제 알리글로 1억 달러 달성 기대"
다올투자" 종근당 4분기 수익성 악화 예상, 저마진 품목 비중 확대·R&D 비용 증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