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2021-10-18 17:17:42
확대축소
공유하기
BNK경남은행이 지에스엠케이를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해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BNK경남은행은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에 소재한 지에스엠케이를 유망중소기업에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 성충권 BNK경남은행 지점장(오른쪽)과 김갑수 지에스엠케이 대표이사가 ‘유망중소기업 현판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지에스엠케이는 자동차 엔진부품 제조기업이다. 2019년 IATF16949(자동차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했으며 2020년에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으로 선정되는 등 역량을 인정 받았다.
미국 포드의 EGR쿨러(배기가스 재순환 장치) 커버 및 전기자동차부품 양산을 맡을 것으로 예상돼 향후 지속적 성장이 기대된다.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된 지에스엠케이에는 특별 제작된 현판과 인증서, 금융서비스 등이 제공된다.
성충권 BNK경남은행 봉곡동지점 지점장은 “끊임없는 연구와 기술 개선을 바탕으로 고객지향경영을 펼치고 있는 지에스엠케이의 성장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지에스엠케이가 뛰어난 역량을 펼칠 수 있도록 BNK경남은행이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