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면세점, 일본 간사이공항 주얼리브랜드 티파니 매장 재단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1-10-15 10:34:19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면세점이 일본 간사이공항점에 럭셔리 주얼리브랜드 ‘티파니’ 매장을 재단장해 열었다.

롯데면세점은 14일 일본 간사이국제공항 출국장 제1터미널에 있는 롯데면세점 티파니 매장을 전면 리뉴얼해 새로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일본 간사이공항 주얼리브랜드 티파니 매장 재단장
▲ 롯데면세점 간사이공항점 '티파니' 매장.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 간사이공항 티파니 매장은 약 90m² 규모의 브랜드 단독 부티크형 매장이다. 일본 간사이 지역에서 유일한 티파니 면세매장으로 사업 기간은 2023년 9월까지다.

롯데면세점은 티파니의 새로운 컬렉션인 ‘티파니 T1’을 비롯해 브랜드를 대표하는 주얼리와 시계, 액세서리류를 폭넓게 판매하기로 했다.

앞서 2014년 롯데면세점은 동아시아 지역 여행객을 노려 간사이국제공항과 면세점 사업권 계약을 체결하고 같은해 9월 간사이공항점을 열며 국내 면세업계 최초로 일본 면세시장에 진출했다.

2019년 12월 토리버치를 시작으로 올해 1월 로에베, 6월 불가리, 보테가베네타, 구찌, 10월 티파니까지 매장을 차례로 열어 간사이국제공항에서 모두 6개 브랜드의 부티크형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간사이국제공항의 연간 출국객은 2019년 기준 약 1200만 명으로 일본 국제공항 가운데 나리타국제공항에 이어 2번째로 큰 규모다. 주요 출국객 가운데 일본인은 연간 400만 명, 중국인은 325만 명, 한국인은 150만 명이다.

롯데면세점은 조만간 글로벌 관광 수요가 회복된다고 보고 이에 대비하기 위해 코로나19로 중단했던 해외진출 프로젝트를 최근 재개하고 있다.

베트남 다낭과 호주 시드니의 시내점 오픈을 위해 현지의 백신 접종 현황, 여행객 동향 등의 상황을 종합적으로 지켜보며 개점 시점을 조율하고 있다고 롯데면세점은 설명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

인기기사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기아의 '이단아' 타스만, KG모빌리티 '독점' 국내 픽업트럭 시장 새 국면 허원석 기자
[미디어토마토] 윤석열 지지율 26.3%로 하락, 국힘 당권주자 유승민 26.3% 김대철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엘앤에프 양극재 대형 수요처 다변화 성과, 최수안 밸류체인 확장 본격 시동 류근영 기자
SK그룹 사업재편 서두른다, 최태원 ‘해현경장’으로 ASBB 미래사업 승부 나병현 기자
KB증권 "한화에어로 목표주가 상향, K9 자주포 루마니아 수출계약 임박" 이사무엘 기자
미국 반도체 보조금 '대형 발표' 남았다, 마이크론 메모리 투자 보조금 주목 김용원 기자
샘모바일 “삼성전자 개발 중 XR 헤드셋, 5월 구글 I/O 행사서 공개” 김바램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