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롯데홈쇼핑, 새 단독 패션브랜드 '박춘무 블랙' 선보여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10-10 11:57: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홈쇼핑, 새 단독 패션브랜드 '박춘무 블랙' 선보여
▲ 롯데홈쇼핑이 새로운 단독 패션브랜드'박춘무 블랙'을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새로운 단독 패션브랜드를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12일 신규 단독브랜드 ‘박춘무 블랙’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박춘무 블랙은 여성복 '데무'로 유명한 박춘무 디자이너가 새롭게 출시하는 브랜드다.

기존 홈쇼핑 패션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낮은 채도의 색상과 간결한 디자인을 채용한 것이 특징이다.

12일 출시방송에서는 가을과 겨울시즌 신상품 4종을 선보인다. 판매하는 상품은 ‘울블렌드 리버시블 롱코트와 니트 머플러’ 세트,‘양모 하프코트’, ‘울블렌드 팬츠’, ‘사가폭스 머플러’ 등이다.

향후 무스탕과 구스다운 등 한겨울에 입을 수 있는 상품도 선보이기로 했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홈쇼핑 패션시장이 고급화하는 점을 고려해 프리미엄 단독 브랜드 출시를 확대하기로 했다.

롯데홈쇼핑 관계자는 “오랜 기획기간을 거쳐 프리미엄 브랜드 '박춘무 블랙'을 단독 론칭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존 홈쇼핑 패션의 틀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디자인의 상품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다양한 패션수요를 충족시켜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김민석 "부동산 정책 수단으로 세제는 가급적 뒷 순위, 선거 의식한 것 아니다"
성수4지구 재개발 조합, 재입찰 공고 뒤 하루도 지나기 전에 돌연 취소
'중대재해처벌법 1호' 삼표 회장 정도원 1심 무죄, 양대 노총 "검찰 항소해야"
경제부총리 구윤철 "5월9일 이전 매매 계약 후 4∼6개월 내 잔금 때 다주택자 중과,..
금감원장 이찬진, 증권사 CEO 간담회에서 "부동산 PF 부실잔액 여전히 많아"
기업은행장 장민영 19일째 출근 못해, 노조 "체불임금 지급 대책 가져와야"
[10일 오!정말] 국힘 오세훈 "서울을 지키는 데 미쳐있다"
코스피 기관·외국인 순매수 5300선 강보합, 원/달러 환율 1459.1원 마감
미국 백악관, 한국 국회 대미투자특별법 특위 구성에 "긍정적 진전" 
김미섭 미래에셋증권 '해외확장' 통했다, 올해 '순이익 2조' 성장엔진 든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