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안나 기자 annapark@businesspost.co.kr2021-10-06 18:36:45
확대축소
공유하기
교보증권이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교보증권은 올해 말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가입하는 고객을 위해 연 6%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특판상품을 내놓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 교보증권은 올해 말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에 가입하는 고객을 위해 연 6%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특판상품을 내놓는 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에 특판환매조건부채권(RP)을 매수하면 투자기간 90일까지 세전 연 6% 이율을 제공한다. 환매조건부채권은 100만 원 한도로 매수할 수 있다.
첫 1회 매수 때에만 이벤트 혜택이 주어지며 중도환매 때 연 0.5%의 이자를 지급한다.
특판 환매조건부채권은 교보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접속해 '중개형 ISA-특판RP' 코너에서 신청할 수 있다.
교보증권은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조각케익 무료 교환권을 제공하고 연말에는 30명을 추첨해 순금 황금열쇠 3돈을 각각 증정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이경민 교보증권 영업지원부장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는 주식거래 뿐만 아니라 세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재테크수단으로 활용가치가 높다"며 "많은 투자자들이 가입해 연 6% 특판환매조건부채권 혜택과 황금열쇠 행운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