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이 4분기 주식투자 전략 등을 다루는 비대면 콘퍼런스를 연다.
삼성증권은 '4분기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을 주제로 '언택트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 삼성증권은 '4분기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을 주제로 9일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증권> |
콘퍼런스는 10월9일 토요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2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은 △금리인상에 따른 시장 영향 △4분기 국내주식 핵심 테마 △국내외 테크 및 게임 종목 등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영역을 다룬다는 계획을 세웠다.
정명지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투자정보팀장, 장효선 글로벌주식팀장, 이종욱 테크담당 애널리스트, 오동환 인터넷/게임 담당 애널리스트 등이 콘퍼런스 강사로 참여해 강의와 실시간 질의응답을 맡는다.
삼성증권은 9월27일부터 언택트 콘퍼런스 사전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신청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사전접수 고객 가운데 선착순 1만 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콘퍼런스 당일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3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청소기 등 경품을 제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콘퍼런스를 녹화한 영상의 편집본은 각 주제별로 나눠 10월15일부터 삼성증권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최근 국가별, 산업별로 차별적 주가 흐름을 보이고 있다"며 "혼란스러운 증시 환경 속에서 이번 행사를 통해 앞으로 투자의 방향성을 잡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박안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