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출시 1돌 맞아 한정판 선불카드 주는 이벤트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10-01 13:36: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현대카드가 ‘스타벅스 현대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한정판 카드와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카드는 스타벅스와 10월 한 달 동안 '스타벅스 현대카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현대카드, 스타벅스 카드 출시 1돌 맞아 한정판 선불카드 주는 이벤트
▲ 현대카드 스타벅스, 한정판 선불카드 '메탈릭 스타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현대카드> 

한정판 충전식 선불카드인 '메탈릭 스타카드'를 증정하고 스타벅스 충전금액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메탈릭 스타카드는 스타벅스의 충전식 선불카드 가운데 최초로 LED 기능을 탑재해 금액을 충전하거나 결제하면 카드 플레이트에 별이 반짝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 이벤트는 직전 6개월 동안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11월부터 선착순으로 카드가 증정된다. 

최초 100명에게는 10월 안에 메탈릭 스타카드를 먼저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가운데 직전 6개월 동안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이용해 충전금액을 추가로 결제하면 캐시백도 제공한다.

대상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스타벅스의 충전식 선불카드에 3만 원 이상 충전하면 카드결제 계좌로 3만 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는 누적 발급 수 13만 장을 보이고 있으며 회원들이 적립한 스타벅스 현대카드 ‘별’은 총 2천만 개에 이른다. 골드등급 회원 혜택 가운데 하나인 별 12개 무료 음료쿠폰 교환 기준에 따르면 커피 167만 잔에 해당하는 수치다.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연령대는 30대로 전체 회원의 41.3%를 차지했다. 전체 회원 가운데 여성이 68%로 남성보다 2.1배 많았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가트너 "올해 IT 지출 10.8% 증가 9천조 전망, AI 인프라 성장 지속"
하나증권 "대한전선 목표주가 상향, 구리 가격 상승을 판매가에 연동 가능"
키움증권 "롯데쇼핑 목표주가 상향, 백화점 중심 수익성 개선 이어질 것"
경제단체 만난 김정관 "대한상의 '가짜뉴스', 감사 결과 따라 책임 물을 것"
세계자연기금 한국 온실가스 감축 목표에 부정적 평가, "달성 가능성 불확실"
스페이스X의 xAI 인수 뒤 상장은 '검증된 전략' 평가, "테슬라 주주도 합병 원할 것"
한국투자 "네이버 주식 단기 투자 매력도 낮아, 커머스 경쟁력 강화 확인 필요"
한미반도체, 올해 하반기 HBM5·6 생산용 '와이드 TC 본더' 출시
유안타증권 "신한금융지주 목표주가 상향, 감액배당·자사주로 주주환원 확대"
한화투자 "우리금융지주 목표주가 상향, 배당 확대 포함 주주환원 강화 기대"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