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하나카드> |
하나카드가 제주 여행객을 위해 항공권과 숙박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하나카드는 제주도 여행을 준비 중인 고객을 위해 ‘제주 여행은 하나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제주여행을 위한 항공권 및 숙박 예매는 물론 현지 먹거리(F&B)와 여가활동(액티비티)을 할인해준다. 제주지역에서 결제하면 금액별로 하나머니 적립을 제공하는 등 제주여행의 시작부터 끝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제주 노선 진에어 항공권을 최대 3만 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31일까지 호텔스닷컴을 통해 제주지역 호텔을 예약하면 15% 할인혜택도 받는다.
김포공항 국내선 출국장 3층 커피매장 빌라드샬롯에서 하나카드를 제시하면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제주 현지 50여 개 하나카드 제휴 가맹점 우대혜택과 최대 2만 하나머니까지 30% 적립 혜택도 마련됐다.
제주신화월드 예약센터를 이용하면 호텔·리조트 숙박 5%, 직영 식음료매장 10%, 신화테마파크 25% 할인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뒤 제주 소재 가맹점에서 50만 원 이상 여행경비를 결제하면 최대 3만 하나머니를 적립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하나카드 간편결제 모바일앱 하나원큐페이를 통해서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현서 하나카드 회원&가맹점마케팅섹션 매니저와 남윤채 글로벌사업섹션 매니저는 “여행의 계절 10월을 맞이해 제주도를 찾는 고객에게 여행의 즐거움이 하나카드를 통해 더 커지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