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먹거리 경쟁력 강화, 김장욱 "딜리셔스 아이디어 내재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9-29 11:45: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편의점 이마트24가 먹거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마트24는 슬로건을 기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편의점’에서 '딜리셔스 아이디어'로 바꾸고 호텔 셰프 등 전문인력을 영입해 ‘딜리셔스랩’을 신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 먹거리 경쟁력 강화, 김장욱 "딜리셔스 아이디어 내재화"
▲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

새 슬로건은 맛있는(Delicious) 생각(Idea)이라는 영어 문구처럼 맛있고 기분이 좋은 경험이 가득한 이마트24를 만들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호텔 셰프 등으로 구성된 딜리셔스랩은 상품 개발자가 기획한 상품의 맛을 업그레이드하고 디저트, 샐러드, 안주류 등 먹거리를 개발한다.

유행에 맞춘 먹거리와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20~30대 직원으로 구성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도 발족했다.

또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입맛을 잡기 위해 최고경영자를 비롯해 20~50대의 다양한 연령이 참여해 의견을 제시하는 신상품 품평회의 인원과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로 늘렸다.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는 “2017년 이마트24로 리브랜딩 뒤 일상의 일부가 된 편의점에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안함으로써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선도해왔다”며 “지금까지의 성과를 토대로 더 구체적 상품 개발 및 구성원의 실행 전략을 담은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를 내재화함으로써 고객가치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현대제철 당진제철소서 설비점검 직원 사망, 가스 누출 추정
TSMC 반도체 '파운드리+패키징' 시장 점유율 33%, 삼성전자는 6% 그쳐
대법원 '이재명 무죄 판사 체포시도'에 "사실이라면 사법권 중대 침해"
영화 '소방관' 새롭게 1위 자리 등극, OTT '열혈사제2' 3주 연속 1위 사수
NH투자증권 "메가스터디교육 목표주가 하향, 실적과 주주환원 기대감은 유효"
삼성전자 구글 XR기기 출시 "애플에도 긍정적" 평가, '비전프로' 발전 자극
이재명 "윤석열 광기의 선전포고" "국민의힘 탄핵 찬성 표결 동참해야"
[인터뷰] 씨렌즈센터 배영 "사외이사 평판조회는 필수, 잘못된 영입은 기업에 치명적 리..
인텔 18A 미세공정 기술은 '최후의 보루', 실패하면 파운드리 매각 가능성
카도카와 직원들 소니 인수로 대표 교체 원해, 소니도 인수설 공식 인정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