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먹거리 경쟁력 강화, 김장욱 "딜리셔스 아이디어 내재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9-29 11:45: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편의점 이마트24가 먹거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마트24는 슬로건을 기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편의점’에서 '딜리셔스 아이디어'로 바꾸고 호텔 셰프 등 전문인력을 영입해 ‘딜리셔스랩’을 신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 먹거리 경쟁력 강화, 김장욱 "딜리셔스 아이디어 내재화"
▲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

새 슬로건은 맛있는(Delicious) 생각(Idea)이라는 영어 문구처럼 맛있고 기분이 좋은 경험이 가득한 이마트24를 만들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호텔 셰프 등으로 구성된 딜리셔스랩은 상품 개발자가 기획한 상품의 맛을 업그레이드하고 디저트, 샐러드, 안주류 등 먹거리를 개발한다.

유행에 맞춘 먹거리와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20~30대 직원으로 구성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도 발족했다.

또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입맛을 잡기 위해 최고경영자를 비롯해 20~50대의 다양한 연령이 참여해 의견을 제시하는 신상품 품평회의 인원과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로 늘렸다.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는 “2017년 이마트24로 리브랜딩 뒤 일상의 일부가 된 편의점에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안함으로써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선도해왔다”며 “지금까지의 성과를 토대로 더 구체적 상품 개발 및 구성원의 실행 전략을 담은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를 내재화함으로써 고객가치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 11만 달러로 하락 가능성, 투자자 차익실현 '시험대' 이어져
중국 전기차·배터리 자국보다 해외에 더 많이 투자, "시장 포화로 해외 진출"
노무라 현대로템 주식에 '매수' 의견, "해외 수주로 주가 30% 상승 잠재력"
대한상의 "국민 76%, '노동조합법 개정되면 노사갈등 심화된다' 응답"
테슬라 중국에서 LG엔솔 배터리 탑재한 '모델Y L' 판매, 가격 예상보다 낮아
LIG넥스원 1.8조 규모 '전자전 항공기' 사업 참여 공식화, 대한항공과 손잡아 
엔비디아 실적 발표 앞두고 목표주가 상향 행렬, 중국 수출 재개는 '금상첨화'
현대차 미국에 전고체 배터리 특허 출원, 구리 써서 원가 절감과 내구성 개선
DB투자 "삼성전자 실적 2분기 저점으로 반등, HBM3E 12단 품질 통과는 9월 말..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체신 마피아'가 개인정보보호위를 '과기정통부 2중대'로 만들고..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