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이마트24 먹거리 경쟁력 강화, 김장욱 "딜리셔스 아이디어 내재화"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1-09-29 11:45:2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편의점 이마트24가 먹거리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마트24는 슬로건을 기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편의점’에서 '딜리셔스 아이디어'로 바꾸고 호텔 셰프 등 전문인력을 영입해 ‘딜리셔스랩’을 신설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마트24 먹거리 경쟁력 강화, 김장욱 "딜리셔스 아이디어 내재화"
▲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

새 슬로건은 맛있는(Delicious) 생각(Idea)이라는 영어 문구처럼 맛있고 기분이 좋은 경험이 가득한 이마트24를 만들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호텔 셰프 등으로 구성된 딜리셔스랩은 상품 개발자가 기획한 상품의 맛을 업그레이드하고 디저트, 샐러드, 안주류 등 먹거리를 개발한다.

유행에 맞춘 먹거리와 문화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20~30대 직원으로 구성된 딜리셔스 비밀탐험대도 발족했다.

또 다양한 연령대 고객의 입맛을 잡기 위해 최고경영자를 비롯해 20~50대의 다양한 연령이 참여해 의견을 제시하는 신상품 품평회의 인원과 횟수를 지난해보다 2배로 늘렸다.

김장욱 이마트24 대표이사는 “2017년 이마트24로 리브랜딩 뒤 일상의 일부가 된 편의점에서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안함으로써 고객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를 선도해왔다”며 “지금까지의 성과를 토대로 더 구체적 상품 개발 및 구성원의 실행 전략을 담은 새 슬로건 ‘딜리셔스 아이디어’를 내재화함으로써 고객가치를 높여 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나병현 기자]

인기기사

유바이오로직스 투자받은 팝바이오텍, 네이처에 에이즈 관련 연구 실어 장은파 기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불붙는 생산확대 경쟁, HBM 공급과잉 임박 논란도 김바램 기자
4월 국내 차 판매 하이브리드가 갈랐다, 완성차업체 전동화 전략 일제히 선회 허원석 기자
여의도 재건축 3호 대교아파트 시공사 선정 채비, 삼성물산 롯데건설 경쟁 전망 류수재 기자
조비 에비에이션 UAM 양산 절차 돌입, '동맹' SK텔레콤 향한 기대도 커져 이근호 기자
삼성SDI 헝가리공장 중단 요청 소송에 휘말려, 운영에는 지장 없을 듯 김호현 기자
영화 '범죄도시4' 관객 600만 명 돌파, OTT '눈물의 여왕' 1위로 유종의 미 김예원 기자
[현장] 롯데 창업 신격호 조명한 '더리더' 초연, 장혜선 "할아버지 얘기로 희망 주고.. 남희헌 기자
'회생 신청 1년' 플라이강원 주인 찾을 시간 더 벌까, 법원 판단에 시선 집중 신재희 기자
LG화학 실적 반등 신호 나타나, 신학철 첨단소재 중심 사업체질 개선 더 고삐 류근영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