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한국맥쿼리, 카이스트 경영대학 금융전문대학원에 장학금 전달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9-28 10:47:54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한국맥쿼리, 카이스트 경영대학 금융전문대학원에 장학금 전달
▲ (왼쪽부터)이인무 카이스트 경영대학장, 권민정 학생, 김용환 한국맥쿼리 대표가 9월27일 서울 종로 한국맥쿼리 사무실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맥쿼리>
한국맥쿼리가 카이스트 경영대학 금융전문대학원에 장학금을 전달했다.

한국맥쿼리는 27일 서울 종로 한국맥쿼리 사무실에서 카이스트 금융전문대학원생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2020년에 이어 두 번째 장학금 사업이다.

김용환 한국맥쿼리 대표, 이인무 카이스트 경영대학장, 장학금 수혜학생 1명이 대표로 참석했다. 그 외 장학생과 관계자들은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참여했다.

한국맥쿼리는 모두 6명의 대학원생에게 장학금 각 30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맥쿼리는 2006년 카이스트 금융전문대학원 개원부터 현재까지 모두 16억 원을 기부했다.

김용환 대표는 “한국맥쿼리는 카이스트와 한국금융산업 발전과 고급금융인력 육성을 위해 올해 두번째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관련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인무 학장은 “한국맥쿼리와 2006년부터 꾸준히 한국 금융시장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이스트 금융전문대학원은 국제 경쟁력을 갖춘 금융인재 양성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카이스트 경영대학은 1995년 국내 최초로 전일제 경영학석사(MBA)과정을 개설해 올해 개원 26주년을 맞았다. 서울캠퍼스는 여의도 IFC에서 2020년 개설한 디지털금융MBA를 포함한 7개의 MBA과정과 경영공학 석박사과정, 산업별 특화 3개 MS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호반그룹 보유하던 LS 지분 일부 매각, "투자 목적 따른 매매"
현대건설, 가덕도신공항 공사 조건 변경에도 "다시 참여할 계획 없어"
상상인증권 "일동제약 내년 비만 약으로 기업가치 재평가 가능, 올해는 매출 감소 예상"
농심 새 대표 조용철 삼성물산 출신 해외영업 전문가, 글로벌 공략 본격화
[21일 오!정말] 조국혁신당 조국 "나는 김영삼 키즈다"
교촌치킨 가격 6년 사이 25% 올랐다, 매번 배달수수료 핑계대고 수익 챙기기
상상인그룹 '걷기 프로젝트' 5년 누적 71억 보, 이산화탄소 1206톤 절감 효과
순직 해병 특검 윤석열 이종섭 기소, "윤석열 격노로 모든 게 시작됐다"
한투운용 ETF본부장 남용수 "AI 투자 지금이 최적 타이밍, 영향력 더 커질 것"
수자원공사 제주도와 그린수소 활성화 업무협약, 탄소중립 실현 박차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