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2025금융포럼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과 함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열어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1-09-24 10:53: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쇼핑과 손잡고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연다.

아모레퍼시픽은 9월27일~10월3일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과 함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열어
▲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포스터 사진.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14개가 기획전에 참가한다.

날짜별로 브랜드데이가 진행된다. 27일 설화수와 헤어 및 보디 브랜드, 28일 헤라와 바이탈뷰티, 29일 아이오페와 에뛰드 및 에스쁘아, 30일 프리메라와 아모레퍼시픽, 10월1일 라네즈, 10월2일 마몽드와 한율, 10월3일 이니스프리 등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데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하고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네이버쇼핑의 라이브 방송도 13회 진행한다. 

네이버스토어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80%를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키트가 증정되고 구매왕 추첨,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등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고객에게 합리적 가격에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 데 모여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행사와 사은품 혜택이 제공되고 해당 브랜드가 준비한 이벤트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하나증권 "우리금융 3분기 염가매수차익 크게 봐, 배당매력 더 높아져"
[현장] 정의선·이재용·젠슨황 '치맥 회동', 이 "내가 다 살게" 정 "2차 살게" ..
캐나다 총리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방문, 김동관 "잠수함 사업에 역량 총결집"
하나증권 "삼성전기 데이터센터 훈풍 맞아, 4분기도 견조한 실적 흐름 지속"
DS투자 "SK하이닉스 4분기 D램 영업이익률 67% 전망, 내년에도 계약 가격 상승 ..
이재명 트럼프 이어 다카이치와 회담, 시진핑 만나 외교 '마지막 퍼즐' 채우나
DS투자 "삼성전기 주요 제폼 AI 관련 수혜 본격화, 가동률 90% 후반대"
신세계면세점 인천공항서 '방 뺀다', 위약금·외형 축소·재입찰 패널티 '3중고'
한화투자 "우리금융지주 염가매수차익으로 배당매력 커져, 비과세로 실리적"
키움증권 "삼성전기 3분기 MLCC 가동률 98%로 확대, 4분기도 수요 견조"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