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과 함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열어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1-09-24 10:53: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쇼핑과 손잡고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연다.

아모레퍼시픽은 9월27일~10월3일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과 함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열어
▲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포스터 사진.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14개가 기획전에 참가한다.

날짜별로 브랜드데이가 진행된다. 27일 설화수와 헤어 및 보디 브랜드, 28일 헤라와 바이탈뷰티, 29일 아이오페와 에뛰드 및 에스쁘아, 30일 프리메라와 아모레퍼시픽, 10월1일 라네즈, 10월2일 마몽드와 한율, 10월3일 이니스프리 등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데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하고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네이버쇼핑의 라이브 방송도 13회 진행한다. 

네이버스토어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80%를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키트가 증정되고 구매왕 추첨,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등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고객에게 합리적 가격에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 데 모여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행사와 사은품 혜택이 제공되고 해당 브랜드가 준비한 이벤트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최신기사

법원, '부당대출' 혐의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재차 기각
경찰, 국방부·수방사 압수수색 통해 김용현 전 장관 '비화폰' 확보
롯데쇼핑 자회사 롯데인천타운 흡수합병, "경영효율성 제고"
하나은행장에 하나카드 이호성, 증권은 강성묵 연임 카드는 성영수 내정
야당 6당 두번째 윤석열 대통령 탄핵소추안 제출, 14일 오후 5시 표결
우리은행 고강도 인사 쇄신, 부행장 줄이고 70년대생 전진배치
미국 생물보안법안 연내 통과 진행형, 외신 "예산 지속 결의안에 포함땐 가능"
국회 내란 특검법과 김건희 특검법 가결, 국민의힘 반대당론에도 이탈표 나와
GM CFO "LG엔솔-GM 오하이오 배터리공장 가동률 80%, 테네시 40%"
서울 아파트값 38주 연속 상승, 대출규제 영향에 관망세 짙어져 상승폭 축소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