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과 함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열어

최영찬 기자 cyc0111@businesspost.co.kr 2021-09-24 10:53: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아모레퍼시픽이 네이버쇼핑과 손잡고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을 연다.

아모레퍼시픽은 9월27일~10월3일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과 함께 이커머스 브랜드 기획전 열어
▲ 아모레퍼시픽X네이버 슈퍼 뷰티 위크 포스터 사진. <아모레퍼시픽>

네이버쇼핑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아모레퍼시픽그룹의 브랜드 14개가 기획전에 참가한다.

날짜별로 브랜드데이가 진행된다. 27일 설화수와 헤어 및 보디 브랜드, 28일 헤라와 바이탈뷰티, 29일 아이오페와 에뛰드 및 에스쁘아, 30일 프리메라와 아모레퍼시픽, 10월1일 라네즈, 10월2일 마몽드와 한율, 10월3일 이니스프리 등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데이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매일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하고 특가 상품 타임딜, 리뷰 이벤트,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및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네이버쇼핑의 라이브 방송도 13회 진행한다. 

네이버스토어에서는 매일 오전 10시에 최대 80%를 할인하는 브랜드데이 행사를 연다.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키트가 증정되고 구매왕 추첨,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 등의 이벤트도 마련됐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고객에게 합리적 가격에 더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과 관계사 브랜드가 한 데 모여 슈퍼 뷰티 위크 행사를 준비했다"며 "풍성한 할인행사와 사은품 혜택이 제공되고 해당 브랜드가 준비한 이벤트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최영찬 기자]

인기기사

쿠팡 '멤버십 가입비 인상' 무서운 진짜 이유, 김범석 플라이휠 전략 '순풍에 돛' 남희헌 기자
현대차증권 “전고체 배터리 2028년 본격 확대, 삼성SDI 양산경쟁 앞서” 류근영 기자
TSMC 차량용 반도체 파운드리 '잭팟', 인텔의 모빌아이 ADAS 신제품 수주 김용원 기자
첨단 파운드리 필수 '하이NA EUV' 경쟁 개막, 삼성전자 TSMC 인텔 각축전 김용원 기자
현대건설·GS건설·삼성E&A 사우디 자푸라 수주 정조준, 가스전 싹쓸이 기대 류수재 기자
화웨이 새 스마트폰 출시에 미국정부도 '촉각', 반도체 기술 발전 성과가 관건 김용원 기자
HLB, 세계 최대 바이오 단지인 미국 보스턴에 사무소 설립 김민정 기자
한국전력 한전KDN 지분 매각 반대 직면, 헐값 매각·민영화 논란 터져나와 김홍준 기자
KB증권 “HBM 경쟁 심화는 국내 반도체장비업체에 기회, 한미반도체 수혜” 박혜린 기자
[조원씨앤아이] 윤석열 지지율 31.8%로 하락, 차기 대선주자 이재명 1위 김대철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