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삼성증권, 추석연휴에 모바일투자교육 수료하면 경품 주는 행사

진선희 기자 sunnyday@businesspost.co.kr 2021-09-16 17:31: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증권이 추석연휴를 맞아 투자교육과 연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증권은 추석연휴기간 투자교육과정을 수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증권, 추석연휴에 모바일투자교육 수료하면 경품 주는 행사
▲ 삼성증권은 추석연휴기간 투자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증권>

주식초보 탈출 프로젝트 이벤트는 추석연휴인 18일부터 22일까지 '삼성증권 투자스쿨'에서 진행된다. 

삼성증권 투자스쿨은 전국민 투자지식 레벨업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삼성증권이 내놓은 모바일동영상 투자교육사이트다.

삼성증권을 상징하는 캐릭터인 '다비다'는 교장선생님으로, 삼성증권 리서치센터 소속의 애널리스트, 투자 관련 전문 유튜버 등은 강사진으로 나섰다.

투자스쿨은 전문성이 높은 강사진과 체계적 커리큘럼을 짜놓고 있으며 투자지식 테스트 결과에 따라 주식초급, 주식중급, 주식고급 과정 가운데 본인의 단계에 맞는 과정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투자스쿨과정을 수료하면 참여할 수 있다. 수료기준은 각 과정별 동영상 컨텐츠를 모두 듣고 난 뒤 수료테스트에 응시해 완료하는 것이다. 

삼성증권은 고급과정을 수료한 2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마트워치를 제공하며 중급과정을 수료한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3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지급하기로 했다. 

초급과정을 수료한 1250명에게는 룰렛을 돌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룰렛 결과에 따라 편의점 상품권 5천 원(150명), 아이스크림 교환권(300명), 커피 기프티콘(300명), 비타민음료(1천 명)가 제공된다.

이벤트 기간에 모든 과정을 수료했다면 초급, 중급, 고급과정 경품 추첨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투자스쿨에서 확인하면 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투자처가 글로벌해지면서 추석연휴기간에도 활발하게 투자하고 향후 투자처를 찾는 적극적 투자자들이 많다"며 "체계적 투자공부로 투자지식 수준을 한 단계 올리는 동시에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해 풍성한 추석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진선희 기자]

최신기사

비트코인 시세에 '김치 프리미엄' 힘 잃어, 소액 투자자 수요 위축 뚜렷해져
엑손모빌 전기차 시장에서 기회 본다, SK온 LG엔솔에 배터리 소재 공급 추진
SK 최태원 동거인 악성루머 올린 유튜버 고소, 경찰 명예훼손 수사 중
테슬라 완전자율주행 기술 '게임체인저' 평가, 모간스탠리 "에어백처럼 모든 차에 필수"
대한상의 "자기주식 소각 의무화, 주가부양 효과 상실에 부작용 커"
2020~2025년 담합 매출액 81조에 과징금 2조뿐, 민주당 허영 "담합은 남는 장사"
일론 머스크 테슬라 주식 매수 '눈속임'인가, 블룸버그 "헐값 매도 전례 많아"
유럽연합 '2035 감축목표' 제출기한 못 맞춰, 회원국 간 합의 난항
유엔 세계 각국에 기후총회 대표단 축소 요청, "개최지 숙박시설 부족"
애플 차기 아이폰 '반도체 혁신' 예고, TSMC 2나노 공정과 자체 통신칩 적용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