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하나카드, 항공 마일리지 특화 아멕스 플래티늄카드 내놓고 이벤트

김디모데 기자 Timothy@businesspost.co.kr 2021-09-14 11:06:4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하나카드가 해외여행 잠재수요를 겨냥해 차별화된 마일리지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새로 내놨다.

하나카드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 항공 마일리지 특화 아멕스 플래티늄카드 내놓고 이벤트
▲ 하나카드는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하나카드>

하나 스카이패스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는 해외여행을 향한 기대수요를 반영해 출시한 상품이다. 

국내 가맹점에서 1천 원당 1마일, 해외 가맹점에서 1천 원당 2마일의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한도없이 적립할 수 있다.

월1회, 연2회 인천공항 라운지 무료입장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카드에서 처음으로 아메리칸익스프레스(아멕스) 카드를 상징하는 센츄리온(로마병정 얼굴) 디자인을 적용해 카드 소지 선호도를 한층 높였다.

카드는 국내·해외 겸용으로 연회비는 본인 4만5천 원, 가족 2만 원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하나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10월 말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직전 6개월 동안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이 해당 카드로 10만/30만 원 이상 결제하면 5천/7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해외여행 기대감과 마일리지 특화상품 수요를 충족시키고자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마일리지를 적립하고자 하는 손님들이 만족하는 카드 상품을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디모데 기자]

최신기사

국가 AI전략위 8개 분과위 구성, 동국대 교수 고삼석 포함 52명 추가 합류
현대차 대표 무뇨스 "미국 내 제조 의지 확고, 임직원 안전 근무에 총력"
금융위원장 이억원과 금감원장 이찬진 회동, 금융감독 개편 "한 팀 한목소리"
iM증권 2025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9월30일까지 접수
금호석유화학 500억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 주주가치 제고 목표
[노란봉투법 대혼란④] 이마트 매장 출점·퀵커머스 확대에 '큰 산' 직면, 한채양 본업..
금호석유화학그룹 환경경영 내실화, 계열사 탄소배출 감축 노력
미국 틱톡 사업권 유지에 오라클 포함 다수 기업 참여, CBS "컨소시엄 꾸려"
금감원장 이찬진 조직개편 관련 첫 입장, "정부 결정 집행할 책무 있어"
[현장] '해킹사고' 뒤 금감원장 만남에 여신전문금융권 긴장, 이찬진 "사이버 침해 사..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