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비즈니스
LF,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 출시 2돌 맞아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  2021-09-08 17:11:23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LF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아떼 브랜드 출시 2주년을 맞아 '땡큐 아떼' 캠페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 LF >
LF가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의 브랜드 철학을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

LF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아떼 브랜드 출시 2주년을 맞아 '땡큐 아떼' 캠페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채널에서는 3D 가상 고양이 캐릭터를 캠페인 홍보대사로 만들어 실감나는 시각 콘텐츠를 제작했다.

'고양이도 고마워하는 브랜드'라는 구호를 내걸고 아떼 제품 제조과정에서 어떠한 동물의 희생도 없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오프라인채널에서는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인 '테라사이클'과 손잡고 볼거리를 준비했다.

LF는 아떼 매장에서 수거된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한 다양한 협업작품을 제작했다.

LF는 9월8~9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10~17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아떼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에게 '땡큐 아떼' 캠페인을 알리기로 했다.

캠페인 기간에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한정판 고양이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매장 곳곳에 숨어 있는 고양이 장식을 찾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는 '아떼 냥이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해도 소정의 선물을 주기로 했다.

LF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아떼가 꾸준히 걸어온 비건 뷰티 철학을 지지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누구도 희생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땡큐 아떼'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떼는 앞으로도 아름다운 선순환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로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채널Who] 국민의힘 선택, 윤석열 당심과 홍준표 민심 누가 더 셀까
·  현대제철 이익 좋고 노조 부담 덜어, 안동일 탄소감축 집중할 여건 마련
·  신세계푸드 가정간편식 마케팅 확대, 송현석 위드 코로나 전 뿌리박기
·  HMM 최대주주 교체 가능성에다 소액주주 반발, 배재훈 헤쳐나갈까
·  KB증권 각자대표체제 유지될까, 박정림 김성현 연임에도 시선 몰려
·  퍼시스 스마트오피스사업 다시 기지개, 윤기언 기업 위드 코로나는 기회
·  남동발전 '안전사고 최다' 오명은 그만, 김회천 안전 최우선 동분서주
·  신한금융 올해는 KB금융에 판정패, 조용병 비은행과 디지털로 반격 별러
·  한화투자증권 두나무 투자로 조 단위 평가이익, 권희백 투자안목 부각
·  SK하이닉스 낸드플래시에 집중, 이석희 D램 의존 낮추는 구조전환 적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