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 출시 2돌 맞아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9-08 17:11: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F,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 출시 2돌 맞아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 LF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아떼 브랜드 출시 2주년을 맞아 '땡큐 아떼' 캠페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 LF >
LF가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의 브랜드 철학을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

LF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아떼 브랜드 출시 2주년을 맞아 '땡큐 아떼' 캠페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채널에서는 3D 가상 고양이 캐릭터를 캠페인 홍보대사로 만들어 실감나는 시각 콘텐츠를 제작했다.

'고양이도 고마워하는 브랜드'라는 구호를 내걸고 아떼 제품 제조과정에서 어떠한 동물의 희생도 없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오프라인채널에서는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인 '테라사이클'과 손잡고 볼거리를 준비했다.

LF는 아떼 매장에서 수거된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한 다양한 협업작품을 제작했다.

LF는 9월8~9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10~17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아떼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에게 '땡큐 아떼' 캠페인을 알리기로 했다.

캠페인 기간에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한정판 고양이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매장 곳곳에 숨어 있는 고양이 장식을 찾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는 '아떼 냥이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해도 소정의 선물을 주기로 했다.

LF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아떼가 꾸준히 걸어온 비건 뷰티 철학을 지지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누구도 희생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땡큐 아떼'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떼는 앞으로도 아름다운 선순환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로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최신기사

전국법원장회의 "내란재판부·법왜곡죄 법안 위헌성 커, 심각한 우려"
한양대학교 재단 한양학원 3천억 매물설 반박, "명백한 오보 강력 대응할 것"
동원그룹 'HMM 인수' 재시동, 김남정 재무적투자자 모아 아버지 숙원 풀까
포스코그룹 조직개편·임원인사 실시, 세대교체로 임원 16% 퇴임
코웨이 실적 성장의 진면목 내년 이후 드러난다, 금융리스 증가는 양날의 검
신한금융 자회사 사장단 후보 추천, 신한라이프-천상영 신한자산운용-이석원
[5일 오!정말] 민주당 정청래 "국힘 전체에 암 덩어리가 전이돼 곳곳에 퍼져"
[오늘의 주목주] '미국 자동차 수출 관세 인하' 현대차 주가 11%대 상승, 코스닥..
한국거래소 사외이사에 곽봉석 DB증권 대표 선임, 3년 임기
코스피 외국인·기관 쌍끌이에 4100선 회복, 원/달러 환율 1468.8원까지 내려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