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LF,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 출시 2돌 맞아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조충희 기자 choongbiz@businesspost.co.kr 2021-09-08 17:11:23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F,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 출시 2돌 맞아 온오프라인 캠페인 진행
▲ LF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아떼 브랜드 출시 2주년을 맞아 '땡큐 아떼' 캠페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 LF >
LF가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떼의 브랜드 철학을 홍보하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

LF는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아떼 브랜드 출시 2주년을 맞아 '땡큐 아떼' 캠페인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온라인채널에서는 3D 가상 고양이 캐릭터를 캠페인 홍보대사로 만들어 실감나는 시각 콘텐츠를 제작했다.

'고양이도 고마워하는 브랜드'라는 구호를 내걸고 아떼 제품 제조과정에서 어떠한 동물의 희생도 없었다는 점을 강조했다.

오프라인채널에서는 글로벌 재활용 컨설팅 전문기업인 '테라사이클'과 손잡고 볼거리를 준비했다.

LF는 아떼 매장에서 수거된 화장품 공병을 재활용한 다양한 협업작품을 제작했다.

LF는 9월8~9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10~17일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점에 아떼 팝업스토어를 열고 고객들에게 '땡큐 아떼' 캠페인을 알리기로 했다.

캠페인 기간에 매장을 방문해 제품을 구매하면 한정판 고양이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매장 곳곳에 숨어 있는 고양이 장식을 찾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는 '아떼 냥이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해도 소정의 선물을 주기로 했다.

LF 관계자는 "지난 2년 동안 아떼가 꾸준히 걸어온 비건 뷰티 철학을 지지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누구도 희생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땡큐 아떼'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떼는 앞으로도 아름다운 선순환과 진정성 있는 브랜드 스토리로 고객들과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충희 기자]

인기기사

'틱톡 강제매각'이 메타와 구글에 반사이익 전망, 광고매출 최대 절반 뺏는다 김용원 기자
화웨이 포함 중국 반도체 'HBM 연합' 구축, SK하이닉스·삼성전자 대안 찾는다 김용원 기자
롯데월드타워·몰 '포켓몬타운'으로 변신, '피카츄 아트벌룬'에 '퍼레이드'까지 남희헌 기자
SK온 수석부회장 최재원 '캐즘 극복' 주문, “대여섯 마리 토끼 동시에 잡아야" 류근영 기자
[한국갤럽] 윤석열 지지율 24%, 금투세 ‘찬성’ 44% ‘반대’ 38% 김대철 기자
시프트업 콘솔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대박 조짐, 하반기 기업공개 '청신호' 조충희 기자
유아인 리스크 ‘종말의 바보’ VS 정종연 없는 ‘여고추리반3’, 넷플릭스 티빙 조마조마 윤인선 기자
하이브 '어도어 경영권 탈취' 정황 증거 확보, 민희진 포함 경영진 고발 장은파 기자
마이크론 '미국 메모리반도체 재건' 주도,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의존 낮춘다 김용원 기자
어도어 대표 민희진 경영권 탈취 의혹 정면돌파, "오히려 하이브가 날 배신" 장은파 기자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