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1일부터 10월31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NH와 함께 풍성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고객에게 경품을 주는 행사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1일부터 10월31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NH와 함께 풍성한 가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 가지 방식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가입하고 NH농협은행 계좌로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디오스 김치냉장고(1명), 농협한우선물세트(4명), 농촌사랑상품권 20만 원(5명), 한삼인 홍삼정스틱(10명), 농협 햅쌀 10kg(20명)을 준다.
두 번째 이벤트는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 NH모바일브랜치 등 비대면 채널을 통해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500명을 추첨해 온라인문화상품권 1만 원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NH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가을에 함께 하고픈 그대에게' 전달하고 싶은 말을 댓글로 남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투썸플레이스 기프티콘(60명)을 제공한다.
세 가지 이벤트는 모두 중복당첨이 가능하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지만 건강하고 풍요로운 가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주택청약종합저축 가입을 통해 내 집 마련 준비와 함께 풍성한 경품 혜택도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농협 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행복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