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IBK기업은행 펄어비스, 게임과 금융 결합한 서비스 내놓고 공동마케팅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9-01 10:48: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IBK기업은행이 펄어비스와 손잡고 게임 및 금융서비스를 결합한 서비스를 내놓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기업은행은 펄어비스와 ‘게임-금융플랫폼 사이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IBK기업은행 펄어비스, 게임과 금융 결합한 서비스 내놓고 공동마케팅
▲ 서울 중구 IBK기업은행 본점.

올해 말까지 기업은행 나라사랑카드에 새로 가입한 고객은 펄어비스 게임 ‘검은사막’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나라사랑카드는 2007년 이후 병무청에서 병역판정검사를 받은 사람이 누구나 발급할 수 있는 카드다.

펄어비스 주요 고객층인 20~30대 남성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해 기업은행 금융서비스와 접점을 확대하는 내용이다.

기업은행과 펄어비스는 금융 플랫폼 및 게임 플랫폼 사이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협력하겠다는 계획도 내놓았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10월 국군의 날에 행사를 진행하는 등 펄어비스와 제휴업무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특검,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전·현직 대표 퇴직금 미지급 혐의 기소
이재명 4일 10대 그룹 총수 만난다, 청년 일자리와 지방 투자 확대 방안 논의
삼성전자 임원에게 자사주 성과급 1750억 지급, 노태문 62억으로 1위
[오늘의 주목주] '스페이스X 지분투자' 미래에셋증권 24%대 상승, 코스닥 삼천당제약..
코스피 '사상 최고치' 5280선 상승 마감, '검은 월요일' 하루 만에 6% 반등
[3일 오!정말] 민주당 한민수 "국힘은 잘 못 알아듣겠으면 '이재명은 한다' 외우라"
비트코인 1억1602만 원대 상승, 전문가 "10만 달러 회복에 수개월 걸릴 것"
삼성전자 노사 '첫 단일 과반' 노조 지위확정 절차 착수, 사측 "외부 검증 진행"
검은 월요일에도 주가 '사상 최고가' 찍은 삼성전기, AI 사이클 타고 기판·MLCC ..
SK하이닉스 미국 반도체 패키징 공장에 건축 허가 신청, "절차 순조롭게 진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