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한 NH자산플러스 온라인 광고의 합산 조회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개인종합자산관리서비스 NH자산플러스(+)의 광고영상 조회 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한 NH자산플러스 온라인광고의 합산 조회 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10일까지 이어진다. 기존 가입고객과 신규 가입고객 제한 없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만 명에게 '강하늘×한소희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가입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50명)과 도미노피자(50명)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H농협은행은 6월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 한소희편과 강하늘편을 선보였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혜주 NH농협은행 개인종합자산관리셀(Cell) 파트너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기 위한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고객 사랑에 힘입어 누적 조회 수 3천만 회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