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금융·증권
NH농협은행, NH자산플러스 광고영상 조회 3천만 회 기념 경품행사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  2021-08-19 16:50:58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한 NH자산플러스 온라인 광고의 합산 조회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개인종합자산관리서비스 NH자산플러스(+)의 광고영상 조회 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한 NH자산플러스 온라인광고의 합산 조회 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10일까지 이어진다. 기존 가입고객과 신규 가입고객 제한 없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만 명에게 '강하늘×한소희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가입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50명)과 도미노피자(50명)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H농협은행은 6월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 한소희편과 강하늘편을 선보였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혜주 NH농협은행 개인종합자산관리셀(Cell) 파트너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기 위한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고객 사랑에 힘입어 누적 조회 수 3천만 회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에디슨모터스 회생법원에 쌍용차 인수가격 조정 요청, "부실 더 발견"
·  오아시스 풀필먼트센터 가동 눈앞, 김영준 기업가치 높일 디딤돌
·  정몽원 한라그룹 미래차시대 맞춰 '리셋', 만도 매출정체 탈출 시간문제
·  드림어스컴퍼니 음원사업 정체, 이기영 팬덤사업에서 돌파구 찾아
·  HDC현대산업개발 서울 동북권 수주 집중, 권순호 아이파크타운으로
·  이재명 기재부 비판하고 조국사태 거듭 사과, 현정부 '실책'과 거리두기
·  한종희 삼성전자 세트 간판으로, 완제품 위기 ‘프리미엄 DNA’ 로 넘는다
·  오스코텍 먹는 백혈병 신약 미국임상 속도, 윤태영 기술수출 앞으로
·  [오늘Who] 정현호 삼성전자 부회장 승진, 컨트롤타워 새 모델 만드나
·  삼성SDI 새 대표에 재무에 강한 최윤호, 배터리 공격적 투자 짊어져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