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NH농협은행, NH자산플러스 광고영상 조회 3천만 회 기념 경품행사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1-08-19 16:50:5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NH농협은행, NH자산플러스 광고영상 조회 3천만 회 기념 경품행사
▲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한 NH자산플러스 온라인 광고의 합산 조회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NH농협은행이 개인종합자산관리서비스 NH자산플러스(+)의 광고영상 조회 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벌인다.

NH농협은행은 배우 강하늘씨와 한소희씨가 출연한 NH자산플러스 온라인광고의 합산 조회 수 3천만 회 달성을 기념해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에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9월10일까지 이어진다. 기존 가입고객과 신규 가입고객 제한 없이 이벤트에 응모한 선착순 1만 명에게 '강하늘×한소희 카카오톡 한정판 이모티콘'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규가입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100명을 추첨해 BBQ 치킨(50명)과 도미노피자(50명)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H농협은행은 6월 주인공이 '자신'을 찾으려다 '자산'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 한소희편과 강하늘편을 선보였다. 광고영상은 NH농협은행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송혜주 NH농협은행 개인종합자산관리셀(Cell) 파트너는 "MZ세대의 고민을 이해하고 응원하기 위한 너 자신을 알라 너 자산을 알라 광고가 고객 사랑에 힘입어 누적 조회 수 3천만 회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개인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일론 머스크 xAI의 애플 소송 목적은 인공지능 협력, "아이폰 그록 탑재 찬성"
롯데백화점 '크리스마스마켓' 20일부터, "몰입형 경험과 프리미엄으로 무장"
엔비디아 실적발표 앞두고 M7 일제히 하락, 'AI버블 우려' 아마존 4%대 급락
흥국증권 "CJ 목표주가 상향, K컬처의 선도적 기업으로 부각"
한국투자 "엘앤씨바이오 스킨부스터 리투오 판매 호조, 연간 가이던스 상향" 
상상인증권 "대원제약 목표주가 하향, 자회사 부진으로 영업이익 적자전환"
KB증권 "음식료 산업 비중 확대, 2026년 K푸드에 쏠리는 관심 더 커질 것"
한국투자 "오리온 10월 중국 매출 성장 지속, 연말 실적 변동성 확대 전망"
비트코인 1억3761만 원대 상승, 스탠다드차타드 "매도세 끝나고 연말 랠리 시작 전망"
김상범 이수화학·이수건설 적자로 촉발된 재무위기 진화 안간힘, 신사업 성장해 그나마 '..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