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LG전자 자회사 하이텔레서비스, 상담 정규직 150명 하반기에 채용

구광선 기자 kks0801@businesspost.co.kr 2021-08-10 14:16:3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LG전자 고객상담서비스 자회사인 하이텔레서비스가 상담 전문인력을 채용한다.

LG전자는 하이텔레서비스 상담 전문인력을 상반기 150여 명 채용한 데 이어 하반기에도 비슷한 규모로 추가 채용한다고 1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올해 전체 채용규모는 지난해와 비교해 100% 이상 늘어난다.
 
LG전자 자회사 하이텔레서비스, 상담 정규직 150명 하반기에 채용
▲ LG전자 로고.

하이텔레서비스는 청각장애인에게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수어 전문상담사도 다수 모집한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연계해 장애인 특별전형을 지난해보다 2배 이상 확대하기로 했다. 

하이텔레서비스가 운영하는 LG전자 콜센터는 서울특별시, 경기도, 부산광역시 등 3개 지역에 거점을 두고 365일 24시간 운영되고 있다. 

고객이 원하는 방식으로 상담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음성인식 자동응답시스템(ARS), 보이는 자동응답시스템, 인공지능 챗봇 등 다양한 맞춤형 상담시스템을 갖췄다.

하이텔레서비스는 서비스 엔지니어와 동행하는 현장체험, 제품 분해교육, 생산라인 견학 등 교육을 통해 고객의 제품 사용환경에 맞춘 상담을 할 수 있는 전문상담사를 육성하고 있다.

윤동인 하이텔레서비스 대표는 “차별적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구광선 기자]

최신기사

민주당 박수현 "부동산 공급대책 마련돼 놓아, 발표 시점은 종합적 고려"
신세계백화점 크리스마스 맞아 식음료 특집행사, 모든 지점서 최대 30% 할인
GS리테일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편의점업계 최초
롯데건설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등급' 획득, 3년 연속 등급 유지
이재현 CJ 계열사 임직원과 소통 확대, "큰 성과는 늘 작은 조직에서 시작"
SK에코플랜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AAA' 획득, 3년 연속 최고등급
이재명 "열악한 여건에도 캄보디아 베트남 범죄조직 검거, 경찰에 감사"
영풍 "고려아연 미국 제련소 계약 무산돼도 합작법인이 지분 보유, 최종계약 전 지분 이..
이노스페이스 23일 발사 재시도, "안전하고 성공적 발사 위해 최선 다할 것"
우리은행 '서민금융 지원 우수기관' 금감원장상 수상, 새희망홀씨 초과 공급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