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별

금융·증권
AIA생명 AIA바이탈리티 홍보영상 공개, 피터정 "건강하고 나은 삶"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  2021-08-10 14:09:56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네이버 공유 카카오톡 공유 카카오스토리 공유 유튜브 기사주소복사 프린트
AIA생명이 헬스케어 브랜드를 홍보하는 영상을 내놨다.

AIA생명은 AIA 바이탈리티 홍보영상을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는 AIA생명에서 운영하는 헬스케어 플랫폼이다.
 
▲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 이미지. < AIA생명 >

이 영상은 한 집안의 가장인 50대 남성, 40대 워킹맘, 30대 직장인 여성이 각자 AIA바이탈리티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살아가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AIA생명은 오늘의 건강한 선택이 더 나은 미래를 가져다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AIA생명은 이번 영상을 제작하기 앞서 AIA 바이탈리티 실제 사용자들을 인터뷰했다.

이번 AIA 바이탈리티 브랜드 영상은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AIA생명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과 AIA생명이 새롭게 열은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매일 또는 매주 걷기목표를 설정하고 바이탈리티 나이를 확인하는 등 건강관리를 할 수 있다.

바이탈리티 나이는 사용자의 운동 습관, 영양, 스트레스, 기초 건강 질문 등의 항목들을 종합 평가한 것이다. 사용자는 신체 나이와 비교해 본인의 건강 정도와 기대수명을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14만6천 명 이상의 사용자가 지속적 건강활동으로 바이탈리티 나이를 평균 2.4세 젊게 만들었다.

피터 정 AIA생명 대표이사는 "AIA 바이탈리티 사용자들은 건강한 활동을 통해 본인의 행동을 변화시키고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삶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가고 있다"며 "AIA생명은 더욱 많은 사람이 '더 건강하고, 더 오랫동안,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업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고객맞춤형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저작권자 © 비즈니스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꼭!
·  [채널Who] 기업들은 왜 메타버스에 열광하나, 메타버스의 특징 5C
·  대한항공의 아시아나항공 인수합병 놓고 일부 국가에서 우려 나타내
·  SKC 화학에서 첨단소재로 대변신, 이완재 메이저 소재기업 앞으로
·  MZ세대 투자 향한 관심 뜨겁다, 증권사 고객잡기 아이디어 짜내기
·  현대건설기계 신흥시장 공들여 수확, 공기영 중국 부진의 대안 마련
·  브릿지바이오테라퓨틱스 폐암 신약 진척, 이정규 기술수출 혹 독자개발
·  삼성중공업 수주목표 달성 더뎌, 정진택 건조가격 협상은 유리해져
·  현대차 로봇사업 확대에 전방위적 속도전, '젊은피' 현동진 선봉 맡아
·  CJCGV 위드 코로나시대 준비 착착, 허민회 구원투수 솜씨 다시 한번
·  한화건설 수소플랜트 건설에 운영도, 최광호 그룹 수소사업 한 축 담당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 코드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
전문 경력직 채용정보AD
임원급 채용
전문직 채용
30대 그룹사 채용
디지털 전문인재 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