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2021-07-26 11:40:54
확대축소
공유하기
카카오뱅크가 3년 이하 경력 개발자를 공개채용한다.
카카오뱅크는 금융과 IT기술을 융합해 금융혁신을 지속하기 위한 경력 개발자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 카카오뱅크 로고.
모집분야는 금융IT개발자, 서버개발자 등 2개 분야이며 채용규모는 두 자릿수다. 모집대상은 경력 1년 이상 3년 이하의 개발자로 금융업계 관련 경험이 없어도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 기간은 7월30일부터 8월8일까지다.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코딩테스트를 거쳐 1차와 2차 면접을 진행한다. 경력 개발자 채용인 점을 고려해 1차 면접 뒤 당일 바로 2차 면접을 진행한다.
각 분야별 자격요건과 직무 등 세부사항은 카카오뱅크 인재영입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뱅크는 만 3년을 근속한 직원에게는 1개월의 유급휴가와 휴가비 200만 원을 별도로 제공하며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운영하고 있다. 또 직원 본인과 가족의 의료비와 건강검진을 지원하는 등 직원의 균형 있는 삶을 위한 다양한 제도도 마련해 놓고 있다고 카카오뱅크는 설명했다.
카카오뱅크 관계자는 "경력 3년 이하 개발자를 대상으로 한 공채는 이번이 처음으로 경력기간이 짧더라도 우수한 개발역량과 성장가능성을 갖춘 인재를 확보할 계획을 세웠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경력 개발자 공채를 진행해 우수인재를 대거 영입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