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SK브로드밴드와 Btv 혜택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내놔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07-12 11:39: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TV(IPTV)인 Btv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내놓는다.

롯데카드는 SK브로드밴드와 협업해 Btv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오션에디션(OCEAN Edition) 롯데카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카드, SK브로드밴드와 Btv 혜택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내놔
▲ 롯데카드 로고.

이 카드로 Btv 이용요금을 자동납부하면 Btv의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 가운데 하나가 무료로 제공된다. 대상 상품은 OCEAN(영화), 슈퍼키즈클럽(교육), 지상파(방송), CJENM(방송) 등이다.

롯데카드는 또 6월 Btv 이용금액이 50만 원을 초과한 이용자에게는 초과금액의 3%를 B포인트로 적립해준다. B포인트는 Btv 콘텐츠구매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적립포인트다.

이와 함께 10월18일까지는 전달 이용실적에 따라 최신영화 9편 이용쿠폰을 3개월 동안 매달 3장씩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연간 카드 이용금액이 1천만 원 이상인 이용자에게는 다음해 연회비를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ON 5개 롯데그룹사에서 이용한 금액의 5%도 할인해준다. 할인혜택은 2022년 6월27일까지 제공되며 연장 시 재공지된다.

연회비는 2만 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카드 신청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은 비티비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안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홈루덴스족이 증가해 IPTV 콘텐츠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Btv 맞춤카드 출시가 이용요금 부담완화와 풍성한 콘텐츠 이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키움증권 "녹십자 고마진의 헌터라제와 알리글로 선전, 실적 신뢰도 상승"
비트코인 시세 상승에 '고점' 주의보 떠올라, 채굴업체 자산 매도물량 급증
상상인증권 "클래시스 영업실적은 변함없이 좋다, 수출중심 고상장 지속"
테슬라 올해 전기차 출하량 작년보다 12% 감소 전망, "저가형 '모델Q' 출시는 변수"
AMD 국제유가 하락에 '수혜종목' 꼽혀, "AI 반도체 성장여력 대비 저평가"
[여론조사꽃] 이재명 지지율 76.2%, TK와 70세 이상 긍정평가 60% 넘어
[여론조사꽃] 김건희-삼부토건 '관련있다' 66.4%, 보수층에서도 45.9%
[김재섭의 뒤집어보기] 단통법 내일 폐지, 경쟁은 활성화하되 호갱은 없는 새 이동통신 ..
중국 6월 대미 희토류 자석 수출 전달보다 7배 넘게 급증, 무역협정으로 개선 흐름
일론 머스크 테슬라 실적발표 앞두고 주주 마음 되찾기 총력, "주 7일 근무"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