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롯데카드, SK브로드밴드와 Btv 혜택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내놔

임도영 기자 doyoung@businesspost.co.kr 2021-07-12 11:39:17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롯데카드가 SK브로드밴드의 인터넷TV(IPTV)인 Btv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내놓는다.

롯데카드는 SK브로드밴드와 협업해 Btv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오션에디션(OCEAN Edition) 롯데카드’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카드, SK브로드밴드와 Btv 혜택 담은 상업자표시 신용카드 내놔
▲ 롯데카드 로고.

이 카드로 Btv 이용요금을 자동납부하면 Btv의 프리미엄 월정액 상품 가운데 하나가 무료로 제공된다. 대상 상품은 OCEAN(영화), 슈퍼키즈클럽(교육), 지상파(방송), CJENM(방송) 등이다.

롯데카드는 또 6월 Btv 이용금액이 50만 원을 초과한 이용자에게는 초과금액의 3%를 B포인트로 적립해준다. B포인트는 Btv 콘텐츠구매에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적립포인트다.

이와 함께 10월18일까지는 전달 이용실적에 따라 최신영화 9편 이용쿠폰을 3개월 동안 매달 3장씩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기에 연간 카드 이용금액이 1천만 원 이상인 이용자에게는 다음해 연회비를 면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ON 5개 롯데그룹사에서 이용한 금액의 5%도 할인해준다. 할인혜택은 2022년 6월27일까지 제공되며 연장 시 재공지된다.

연회비는 2만 원(국내전용/해외겸용)이며 카드 신청과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은 비티비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집안에서 여가와 휴식을 즐기는 홈루덴스족이 증가해 IPTV 콘텐츠시장이 성장하고 있다”며 “Btv 맞춤카드 출시가 이용요금 부담완화와 풍성한 콘텐츠 이용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

최신기사

국토부 국토지리정보원 "애플 고정밀 지도 반출 여부 12월8일까지 결정 유보"
[4일 오!정말] 국힘 장동혁 "특견은 늘 주인을 물어뜯을 준비를 하고 있다"
코스피 외국인 매수세에 3200선 회복, 코스닥도 800선 상승 마감
민주당·조국혁신당·사회민주당 '온플법' 제정 촉구, "주병기 입장 밝혀야"
넷마블 높아진 신작 타율로 하반기도 순항, 김병규 '3N 시대' 부활 꿈꾼다
[오늘의 주목주] '하이닉스 반등' SK스퀘어 3%대 상승, 코스닥 코오롱티슈진 7%대..
금감원장 이찬진 저축은행 CEO들 간담회, "건전성 우려 사라져야 영업규제 완화 논의 ..
제주항공 지상조업사 JAS 신규 대표 선임, 애경 회장 조카 장우영 퇴임
과기부-구글 '보이스피싱 방지 EFP' 마련, "개별 단말기서 악성앱 설치 자동 차단"
증시부양 법안으로 국장 탈출 막을 수 있을까, '해외상장 ETF' 쏠리는 뭉칫돈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