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ournal
Cjournal
금융  금융

신한은행, 글로벌경영협회 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17년째 차지

김용원 기자 one@businesspost.co.kr 2021-07-09 15:51:0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신한은행이 글로벌경영협회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7년 연속 은행부문 1위를 차지했다.

신한은행은 2021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조사결과 은행부문 1위에 올랐다고 9일 밝혔다.
 
신한은행, 글로벌경영협회 고객만족도 은행부문 1위 17년째 차지
▲ 서울 중구 신한은행 본점.

사단법인 글로벌경영협회는 글로벌 산업경쟁력 지표와 고객만족경영 지표를 활용해 해마다 국내 9개 산업군 178개 상품군을 대상으로 약 10만 명의 소비자 의견을 받아 평가를 진행한다.

신한은행은 이번 평가에서 디지털혁신을 통해 모바일 플랫폼과 결합된 다양한 서비스를 출시하고 고객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등 이용 편의성을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소비자들은 대체로 신한은행의 차별적 고객경험에 좋은 점수를 준 것으로 나타났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을 위한 디지털혁신과 맞춤형 상품 및 서비스 개발, 금융소비자 보호 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며 "고객의 행복한 내일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용원 기자]

최신기사

현대모비스 지배구조 글로벌 기준 가는 길, '1세대 거버넌스 연구원' 김화진 선임사외이..
기아 이동수단 넘어서려는 전략, 조화순 선임사외이사 선임으로 '디지털 거버넌스' 강화
현대차 왜 선임사외이사로 심달훈 선임했나, 국세청 출신으로 조세 관세 리스크 대응에 방점
[채널Who] 김유신 OCI도 반도체 슈퍼사이클 올라탄다, 국내 유일 반도체용 폴리실리..
OCI홀딩스 지주사 전환요건 유예로 한숨 돌려, '최연소 여성임원' 대표 이수미 능력 ..
OCI홀딩스 '트럼프 정책 불확실성' 너무 크다, 이우현 AI 시대 태양광 사업 확장 ..
이우현 길 닦은 OCI 반도체 소재와 원료 사업, 김유신 반도체 슈퍼사이클 타고 수확하나
쿠팡 고객 4500여 명 규모의 개인정보 노출 사고 발생, 관계당국에 신고
네이버 이해진, 사우디 방문해 디지털 화폐ᐧ데이터센터 협력 방안 논의
[현장] 잠실 롯데타운 '크리스마스 마켓' 가보니, 놀거리 먹거리 즐비한 축제
Cjournal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