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은행은 30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프리미엄(Free-mium)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 NH농협은행 > |
NH농협은행이 올원뱅크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NH농협은행은 30일까지 모바일 플랫폼인 올원뱅크에서 '프리미엄(Free-mium)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프리미엄은 △핫딜 인기제품 파격 할인가 제공 △오프라인 매장 할인쿠폰 △캐릭터를 성장시켜 NH포인트를 제공받는 '올리키우기 시즌2' △운세 및 타로점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올원뱅크 고객에게 무료로(Free) 최상의(Premium)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의미의 서비스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서비스에 신규가입한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가운데 1700명을 추첨해 BHC 포테킹 치킨세트(20명), 파리바게트 1만 원권(30명), 베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45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200명)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10일 발표한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종찬 NH농협은행 올원뱅크셀(CELL)리더는 "고객이 올원뱅크 프리미엄의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하고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원뱅크는 금융은 물론 차별화된 생활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사랑받는 금융권 대표 생활금융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