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이 아파트 브랜드 롯데캐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채널이름을 공모한다.
롯데건설은 롯데캐슬의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을 기념해 14일까지 채널이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개설. <롯데건설> |
먼저 선정된 채널이름 후보로는 오케롯캐, 캐슬쌀롱, 카페캐슬, 독수리다방 등이 있으며 이외에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이름을 모은다.
이번 이벤트에서 후보이름 가운데 투표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LG스타일러(1명)와 에어팟 프로(3명), 모바일 상품권(100명)을 증정한다.
유튜브 채널 첫 콘텐츠는 심교언 건국대 부동산학과 교수와 이상우 인베이드 투자자문 대표의 부동산 대담이다.
이를 통해 2021년 상반기 부동산시장을 평가하고 하반기 부동산 시장의 주요 이슈를 알아볼 수 있다고 롯데건설은 설명했다.
롯데건설은 앞으로 분양단지 소개를 비롯해 롯데캐슬 속 사람들의 이야기, 부동산정보, 세무(세법)정보, 집에서 즐길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의 주택브랜드인 롯데캐슬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와 고객과 적극적 소통을 위해 별도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임도영 기자]